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2)

by elelelel94 2022. 6. 14.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제가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라는

작품의 두 번째 OST에요

 

요즘 막 주변에서 핫하던데

시청률도 10%가 넘었더라고요

 

그만큼 재밌다는 이야기겠지유 ㅎㅎ

빨리 금요일이 와서 3화를

보고싶습니다 ㅜㅜ

 

시간이 빨리 가길 바라면서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2

 

Beautiful-DOKO(도코)

 

작사 : 한경수, 이도형

 

작곡 : 한경수, 이도형

 

편곡 : 이도형, 임준식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6. 11

 

앨범 소개 : 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벅찬 감정과 설레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았다

 

부드러운 기타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인

이번 곡은 모던락 장르로,

 

도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을 속삭이는 가삿말을

한층 더 선명하게 전해준다.

 

https://vibe.naver.com/album/7589992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2 - DOKO(도코)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OST Part.2 'DOKO (도코)-Beautiful' 출시!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숨 막히는 배우들의 열연 속 수많은 화제를 받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두 번째 OST 'Be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뭐라고 해야 할까

꿈을 꾸듯 설레는 맘

 

수없이 떠오르는 내 맘속 너라는 별

자꾸만 아른거려서

괜히 또 미소 짓게 돼

 

선명히 보였던 건

다가올 우리 미래들

그날부터 난 다짐했던 거야

숨이 벅차도록 니가 좋아

 

오 Beautiful

아름다운 그대여

고요했던 내 맘에

뜨겁게 피어나요

 

오오 그대여 세상이 준 나의 사랑

그때 했던 말 다시 할게요

사랑해

 

나지막이 들렸던

너도 날 좋아한단 말

그날부터 난 다짐했던 거야

숨이 벅차도록 니가 좋아

 

오 Beautiful

아름다운 그대여

고요했던 내 맘에

뜨겁게 피어나요

 

오오 그대여 세상이 준 나의 사랑

그때 했던 말 다시 할게요

사랑해

 

Beautiful

그대와 있을 때 난

무지개를 봐요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워

 

오 Beautiful

춤을 추는 이 맘을

멈출 수가 없네요

그대는 어떤가요

 

오오 그대여 세상이 준 나의 사랑

그때 했던 말 다시 할게요

사랑해

 

 

https://www.youtube.com/watch?v=71i0w6Zf5nY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두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드라마도 재밌지만

OST들도 너무 좋아서

보는 재미 듣는 재미를 다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번 곡도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