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우리는 오늘부터 OST Special Track (Part 6)

by elelelel94 2022. 6. 21.

우리는 오늘부터 OST  Special Track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오늘 마지막화를 방영하는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의

여섯 번째 OST에요

 

이렇게 또 한 드라마가

끝이 납니다 ㅜㅜ

 

오늘 대체 오우리는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하기도 하고

정말 현실성 없는 드라마였지만

그럼에도 꽤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저는 이강재파라서 이강재랑

되기를 원하지만

결과는 오늘 본방으로 확인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또 이번 곡은 성훈님이 참여를

해주셨어요

 

그럼 얼른 드라마 OST 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 6

 

있어줄게-성훈

 

작사 : VIP

 

작곡 : VIP

 

편곡 : VIP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6.20

 

앨범 소개 : 이 곡은 운명처럼

시작된 만남, 서로에게 기울어지며

빠져드는 새로운 순간

그리고 자신을 꼭 닮은 아이를 보며

피어나는 라파엘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자신의 아이가 살아갈 내일에 대한

약속을 무던한 듯 세심한 톤으로

이어가는 성훈 특유의 잔잔하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가 극 중 라파엘이

가진 진솔한 감정을 들려준다

 

https://vibe.naver.com/album/7601646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 6 (Special Track) - 성훈

있어줄게. 항상 기억해줘, 네 앞에 모든 순간에 모든 슬픔과 기쁨 속에 내가 있어줄게 우리(임수향)과 라파엘(성훈)에게 찾아온 아슬아슬 아찔한 운명의 장난, 얽히고설킨 황당 로맨스 소동극 '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우리가 처음 만난 날

그날이 시작이었어

모든 게 달라진 그 날

너는 내 선물이 됐어

 

내가 바보 같지만

나밖에 몰랐던 내가

나도 처음이라서

 

마음이 닫혔던

내가 이렇게 변해가나 봐

 

조금은 믿게 됐는 걸

사랑이란 말을

너와 기억해 줘

 

허락된 모든 시간을 함께할게

네 앞에 모든 내일에 있어줄게

 

가끔은 서툴지라도

그마저 추억일 거야

 

기억은 시들어가도

오늘은 눈부시겠지

내가 바보 같지만

나밖에 몰랐던 내가

나도 처음이라서

 

마음이 닫혔던

내가 이렇게 변해가나 봐

조금은 믿게 됐는 걸

사랑이란 말을

너와 기억해 줘

 

허락된 모든 시간을 함께할게

너의 옆에 있어줄게

이제 내 시간은

오직 널 위해 흐른단 걸

기억해줘

 

왜 난 네 눈을 보면

왜 자꾸 눈물이 날까

그냥 생각만 해도

꿈이라도 믿을 만큼

내 생에 단 한 번뿐인

네가 내 곁에 와줘서

그냥 다 고마워

 

항상 기억해 줘

네가 걸어갈 기억에 함께할게

네 앞에 모든 순간에 내가 있어줄게

네 모든 슬픔과 기쁨 속에 내가

 

 

https://www.youtube.com/watch?v=bbvD84bIM5k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의 여섯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성훈님은 이번이 처음 OST참여는

아니에요

 

'애타는 로맨스'라는 작품에서도

OST를 부르셨는데

이번에 부르신 곡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제 드라마도 오늘로써 끝이 나서

좀 아쉬운 마음이 들어요

ㅜㅜ

 

OST라도 들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야겠어요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