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7. 18.

환혼 Part 1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제가 요즘 푹 빠져 있는 토일드라마

'환혼'이라는 작품의

네 번째 OST 에요

 

정말 너무 재밌고 귀엽고 웃기고

짠하고 ㅋㅋㅋ저는 캐릭터들간의

티키타카가 정말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이 드라마를 벌써 3번씩은

본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빨리 또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Part 2에서 여주인공이 바뀐다는 

얘기도 있던데 ㅜㅜ

안돼 무덕이 못잃어 ㅜㅜ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무덕이랑 욱이한테 너무

빠져있어서 여주인공 교체는

상상도 안되네요 ㅜㅜ

 

그건 그렇고 이 드라마는 OST들도

좋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환혼 Part 1 OST Part 4

 

빗방울-거미

 

작사 : 남혜승, 자넷서

 

작곡 : 남혜승, 박상희

 

편곡 : 남혜승, 박상희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7. 17

 

앨범 소개 : 이 곡은 겉으로 내색하지

못해도 어느새 젖어든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잔잔한 건반위주의 미니멀한 편성의

반주에 담담한듯 절제된 거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속삭이듯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을 더욱 세련되게 표현해 준다.

 

https://vibe.naver.com/album/7738858

 

 

환혼 OST Part 4 - 거미

[환혼 OST Part 4] 거미 - 빗방울 tvN 토일드라마 '환혼'의 네 번째 OST '빗방울'이 공개됐다. 독보적인 보컬리스트 거미가 가창에 참여한 '빗방울'은 겉으로 내색하지 못해도 어느새 젖어든 애틋한 사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차갑던 바람에 얼던 내 밤

어느새 시간도 흘러

무뎌지네

그런 내게

따스한 곁을 넌 주곤 해

 

한겨울에 핀 꽃같이

겨우 나랜 계절 속에

울고 웃던

홀로 걷던

저물어 가던 날

안아주네

 

봄에도 시리던

나의 아픔이

누군 모를

저린 그날이

어떤 말도 넌

필요 없이 꼭

웃어줬어

 

쏟아지던 빗방울도 이젠

그쳤네

언젠가 들리던 너의 숨결

참아도 흐르던 말들

그 속에서 보인 눈물

이젠 내 곁에 기대요

 

지우진 못한들

우리 앞에 놓인 수많은 사랑을

지켜줄게 이 말을

약속해 너의

손을 잡고서

 

이렇게

봄에도 시리던

나의 아픔이

누군 모를

저린 그날이

어떤 말도 넌

필요 없이 꼭

웃어줬어

 

쏟아지던 빗방울도 이젠

그쳤네

 

 

https://www.youtube.com/watch?v=dRnKeEiYepA 

 

이번에는 토일드라마 '환혼'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거미님의 곡들을 좋아하기도 하는데

이번 곡 진짜 너무 좋아요

ㅜㅜ

 

드라마도 너무 좋고 

곡도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8.22 - [음악] -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7)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7)

환혼 Part 1 OST (Part 7)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환혼 Part 1'의 일곱 번째 OST에요 정말 이 드라마 속 모든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서로서로 케미도 장난이 아니라

elelelel94.tistory.com

 

2022.08.02 - [음악] -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6)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6)

환혼 Part 1 OST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환혼'의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정말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ㅜㅜ 정말 캐릭터들마다 너무 귀엽고

elelelel94.tistory.com

 

2022.07.26 - [음악] -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5)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5)

환혼 Part 1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제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주말드라마 '환혼'의 다섯 번째 OST에요 저는 친구들이 유치하다고 하는 것도 엄청 좋고 그냥 이 드라마는 왜이

elelelel94.tistory.com

 

2022.07.11 - [음악] -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1, 2, 3)

 

 

[드라마 OST] 환혼 Part 1 OST (Part 1, 2, 3)

 환혼 Part 1 OST (Part 1, 2, 3) 이번에는 주말드라마 '환혼'의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이 드라마에 푹 빠져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정말 욱이랑 무

elelelel94.tistory.com

 

2022.06.15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tvN 토일드라마 <환혼 Part 1>

 

 

[드라마 소개] tvN 토일드라마 <환혼 Part 1>

tvN 토일드라마 <환혼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새롭게 시작하는 주말드라마 '환혼'이라는 작품이에요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에 올라왔길래 예고편을 봤는데 뭔가 재밌을거 같아서 바로 소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