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5)

by elelelel94 2022. 8. 2.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5)


이번에는 얼마전에 종영한 목요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의

마지막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작품은 정말 풋풋하고

귀여운 드라마에요

 

다만 오글거리거나 항마력이 

많이 딸린다면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취향은 다 다르니까요

그래도 저는 설렘설렘하는

기분으로 끝까지 잘 봤어요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5

 

Dear, Beloved-효정(오마이걸)

 

작사 : whyminsu, Jane

 

작곡 : whyminsu

 

편곡 : whyminsu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포크

 

발매일 : 2022. 07. 30

 

앨범 소개 : 이 곡은 오리지널과

어쿠스틱 버전 두 가지로 

공개가 됩니다

 

오리지널 버전은 경쾌하고 

판타지적인 밴드 사운드와

효정의 감성적인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곡이고

 

어쿠스틱 버전은 인디 밴드 장르로

완성됐으며,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차분하고 따뜻한 효정의 음색과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두 곡은 상반되는 분위기를

담고 있다고 하니까

 

두 곡 모두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https://vibe.naver.com/album/7840578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5 - 효정(오마이걸)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한지효X도영 마지막씬 장식한 화제의 OST! 오마이걸 효정 'Dear, Beloved' 발매 'Dear, Beloved'는 '스스로 자신을 사랑해 나아가는 나'를 풀어낸 하이틴-팝 장르의 곡으로, 오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멈추지 않던 눈물

참 많이도 외로웠지

언젠가 끝날 어둠을

혼자 견뎌내야했지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울부짖는 날

사랑해줄 사람

찾고 있었던 거야

 

강하지 못한 나

당당하지 못한 내가

남들과 달랐었던 내가

어느 샌가 자꾸

부끄러웠어

 

사랑해 날

숨어있었던 나를

이제 알아봤어

 

이제 시작된 나의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내가 나를 구원해줄거야

 

누구보다 더 아껴줄래

어제의 나도 사랑할래

 

사랑해 내가 나를

너의 지난 날들을

불행하다 말하지 마

 

받기만 했던 사랑을

주는 방법을 몰랐었어

막연한 기다림으로

지쳐갔었지

 

그 누구도 날 대신해줄 순 없었어

강해져 가는 나

그저 가만히 있어도

나아지지 않더라도

내가 나를 믿어

 

누구보다 더

사랑해 날

숨어있었던 나를

이제 알아봤어

 

이제 시작된 나의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내가 나를 구원해줄거야

 

누구보다 더 아껴줄래

어제의 나도 사랑할래

 

사랑해 내가 나를

주위의 많은 사람들은

네가 행복하길

기도하고 있잖아

 

혼자 이겨내는 게 아냐

같이 이뤄나가는 거야

 

오늘도 난

사랑하는 나에게

사랑해 날

 

숨어있었던 나를

이제 알아봤어

 

이제 시작된 나의 맘이

영원할 수 있게

내가 나를 구원해줄거야

 

누구보다 더 아껴줄래

어제의 나도 사랑할래

 

사랑해 내가 나를

사랑해 내가 너를

사랑해 내가 나를

 

 

<오리지널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C4nCYHM2WQ4 

 

<어쿠스틱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FTMgOlKILzI 

 

저는 두 곡 모두 들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버전이

더 좋았어요

ㅎㅎ

 

드라마에서 나온 곡도 오리지널

버전이기도 했고

오리지널 버전의 곡이

조금 더 좋게 들리더라고요

 

물론 이것도 개취입니다

ㅎㅎ

 

두 곡이 상반된 느낌인 건 맞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7.29 - [음악] -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4)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4)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목요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의 네 번째 OST에요 드라마가 막을 내렸어요 회차당 러닝타임도 짧아서 뭔가 조금 아쉬

elelelel94.tistory.com

 

2022.07.25 - [음악] -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3)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3)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목요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라는 작품의 세 번째 OST 에요 이 드라마는 진짜 청춘청춘 로맨스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7.18 - [음악] -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1, 2)

 

 

[드라마 OST]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1, 2)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OST (Part 1,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목요드라마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라는 작품의 첫 번째, 두 번째 OST에요 이 작품은 로맨스 작품인데 로맨스를 좋아하

elelelel94.tistory.com

 

2022.07.12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티빙 오리지널 작품인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라는 작품입니다 티빙 공개예정작에서 이 드라마 예고편을 보고 재밌는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