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1, 2)

by elelelel94 2022. 10. 4.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1,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첫 번째, 두 번째 OST에요

 

괜찮게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태주가 상준의 제안을 받아들여서

가짜 연애를 시작하는데

앞으로 이로인해 어떤 이야기들이

전개될지 궁금해요><

 

이번주 토요일을 기다리면서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1

 

그중에 그대를 만나-김호중

 

작사 : 김이나

 

작곡 : 박근태

 

편곡 : 최인희, 오혜주

 

장르 : 발라드

 

발매일 : 2022. 09. 24

 

앨범 소개 : 이 곡은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김호중의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목소리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클래식 하면서도 드라마에

잘 녹여들 수 있도록 대중적인 감성으로

새롭게 편곡된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095634

 

 

그중에 그대를 만나 - 김호중

'김호중-그 중에 그대를 만나'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태주(이하나 역),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상준(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DWd-NSH3hMQ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2

 

행복을 주는 사람-이세준

(유리상자)

 

작사 : 이주호

 

작곡 : 이주호

 

편곡 : 이형성, 고병식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0. 02

 

앨범 소개 : 이 곡은 1983년

발표된 해바라기의 원작으로

원곡의 틀은 유지하되 이세준 특유의

담백하고 맑은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아코디언 등이 어우러져

선사하는 컨츄리풍의 스타일은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https://vibe.naver.com/album/8105773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2 - 이세준(유리상자)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행복을 주는 사람' 런칭!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우리 가는 길에

아침 햇살이 비치면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때론 지루하고 외로운 길이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때론 즐거움에

웃음 짓는 나날이어서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

 

이리 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https://www.youtube.com/watch?v=ObWehr7ty6I 

 

이번에는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첫 번째 두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두 곡 모두 원곡이 너무 좋은

곡이고, 유명한 곡이라서

원래도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색다르게 들으니까

또 좋더라구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09.22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소개]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번에 새롭게 소개할 작품은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라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K-장녀, 장남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라고 해서 관심이 갔습니다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