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소개]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 20th Century Girl>

by elelelel94 2022. 10. 21.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 20th Century Girl>


이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의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작품은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뭐야 또 엄청 설레겠네

이거 꼭 봐야겠구만 이러면서

찜 해둔 작품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늘 공개가 됐는데

저도 퇴근하고 집에 가서

군것질 하면서 보려고 합니다

이게 바로 소확행이죠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영화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기본정보

 

채널 : 넷플릭스

 

2022. 10. 21 공개

 

장르 : 로맨스, 청춘

 

제작 국가 : 대한민국

 

러닝 타임 : 119분 (1시간59분)

 

시청등급 : 12세 이상

 

제작사 : 용필름

 

배급사 : 넷플릭스

 

감독 : 방우리

 

방우리 감독님은 영화 '영희씨'

'자기소개서', '면회가는 날' 을

감독하셨다고 합니다

 

상업영화는 이번 20세기 소녀가

데뷔작이라고 해요

 

각본 : 방우리

 

감독님이 각본도 집필하셨어요

 

각색 : 김소형

 

 공식홈페이지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53419 

 

 

20세기 소녀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소개 :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더 중요한 17세 소녀 '보라'에게

일생일대 가장 중요한 숙제가 

생겼다

 

심장수술을 위해 외국으로 떠나는

'연두'를 대신해 첫사랑을 관찰해

소식을 전해주는 것

 

"이름은 백현진! 키는 181cm,

발사이즈 280mm,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

...

그리고 매일 붙어다니는 친구가 

한 명 있어"

 

'백현진'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절친 '풍운호'를 집중공략하기 시작하는

보라

 

하지만 모든 것이 계획대로 움직이지

않고, '보라'에게도 예상치 못한 

두근거림이 찾아오는데...

 

등장인물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노윤서 외>

 

 

나보라 역-김유정

 

1999년의 20세기 소녀

우정 앞에 물불 안 가리는 의리파로

 

친구 연두의 짝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현진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는

인물이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빠져버린 첫사랑과 우정 사이에

혼란과 여러 감정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풍운호 역-변우석

 

보라가 다니는 남녀공학의

동급생이자 방송반 동기인

인물이다.

 

 

백현진 역-박정우

운호의 절친으로, 연두의 짝사랑

대상으로,

보라가 관찰을 하는 인물이다.

 

 

김연두 역-노윤서

 

보라와 절친으로 현진을 짝사랑한다

현진의 일거수일투족을 알아내 달라는

부탁을 하고 미국으로 

심장 수술을 하러 떠나는 인물

 

<특별출연>

 

 

성인 보라 역-한효주

 

 


 

영화 '20세기 소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영화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너구나? 백현진

 

-절친의 짝사랑을 탐구하라!

 

-연두가 알고싶은

"그"의 모든 것

 

-혹시 여자친구 있는 거 아니야?

 

-항상 같이 다니는 단짝이 있어

 

 

-근데 너 현진이 좋아하는 거

아니었냐?

 

-아니거든?

 

-좋아하는 건..

 

-연두야

나도 심장이 좀 이상한 거 같아

 

https://www.youtube.com/watch?v=2JomSAO_TGo 

 

이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어요

 

저는 예고편만 봐도 벌써

설렙니다 ㅜㅜ

 

아주 작정하고 설레라 하고

만든 영화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배우분들 비주얼도 ㅜㅜ

이건 뭐 안설렐수가 있나요

 

저도 빨리 퇴근해서

경건한 마음으로 영화를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작품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