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7)

by elelelel94 2022. 11. 7.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7)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일곱 번째 OST에요

 

이제 이번주가 금수저

종영이에요 ㄷㄷ

 

벌써 이렇게나 됐다니

시간 참... 너무 빠르네요

 

저는 이번에 방영한

14회를 보면서 엄청 울었어요

ㅜㅜ

 

충격도 충격인데 승천이 아부지

돌아가시는 거 보고 완전

오열을 했습니다 (뿌엥)

 

정말 얽히고 설킨 내용도 내용인데

저번주는 정말 너무 슬펐습니다

 

이번주가 종방인데

어떻게 얽힌 실마리들을 풀어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제발 마지막은 해피엔딩이 되기를

바라는 1인으로서 금요일까지

존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금수저 OST Part 7

 

On My Way-영재

 

작사 : Ru, 손예지, 리선

 

작곡 : Ru, 손예지, 리선

 

편곡 : 송양하, 김재현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11. 04

 

앨범 소개 : 이 곡은 청량함과 시원한

힘이 느껴지는 록 장르의 곡으로,

정해진 운명에 좌절하기 않고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곡이다.

 

또한 전주부터 귀를 사로잡는 기타와

드럼은 곡이 진행될수록 주인공의

굳건한 심리를 더욱 부각시키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310732

 

 

금수저 OST Part 7 - 영재(Youngjae)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7 발매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에 참여한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일곱 번째 OST 'On My Way'는 청량함과 시원한 힘이 느껴지는 록 장

vibe.naver.com

 

<가사>

 

처음부터 모든 결말은

정해져 있는 거라고

달라지는 건 없다고

그저 다 받아들이라고

I'll stand tall

넘어져도 또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I'll stand strong

보란 듯이 버틸거야

널 다 부술 테니까

 

Oh I'm on my way 난 나를 믿어

그 어떤 것도 날 막을 순 없어

And I'm on the waves 난 나를 믿어

그게 어디든지 파도를 넘어

 

이제부터 모든 결말은

내가 만들어낼 거라고

어떤 운명도 내게는 소용없어

난 자유로워

 

I'll stand tall

모든 것이 무너져도

난 기어코 다시 살아나

I'll stand strong

 

마음대로 판단해 봐

내가 다 뒤집어줄 테니

Oh I'm on my way 난 나를 믿어

그 어떤 것도 날 막을 순 없어

 

And I'm on the waves 난 나를 믿어

그게 어디든지 파도를 넘어

떄론 느려도 한발 걸어가

강하지 않아도 난 나를 믿어

 

전부 변해도 한발 나아가

난 절대 멈추지 않아

Oh I'm on my way 난 나를 믿어

 

그 어떤 것도 날 막을 순 없어

And I'm on the waves 난 나를 믿어

그게 어디든지 파도를 넘어

 

https://www.youtube.com/watch?v=qb97qtKCubI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일곱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번 곡도 좋습니다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31 - [음악] -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6)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6)

금토드라마 OST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여섯 번째 OST에요 정말 아주그냥 반전에 반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다시 흙수저로 돌아간 승천이는 앞으로 어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