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11. 21.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네 번째 OST에요

 

정말 가족간에 기싸움이란

ㅋㅋㅋㅋㅋ

뭔가 정말 주말드라마를

보는 기분이라서 저는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혼인신고까지 했는데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고

캐릭터별로 이야기도

재밌습니다 ㅎㅎ

 

주말에 가족들이랑 같이 보기

좋은 작품이에요~!!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4

 

설렘-강석화

 

작사 : 이용민

 

작곡 : 이용민, 김재현

 

편곡 : 김재현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매일 : 2022. 11. 20

 

앨범 소개 : 이 곡은 노래 제목처럼

달콤하고 기분 좋은 비트감을 주는

곡으로, 가볍고 경쾌한 리듬위에

살랑대는 멜로디 라인과

악기들을 조화롭게 얹힌 곡으로,

 

사랑이란 감정이 확실해지는

순간 떨리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348197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4 - 강석화

강석화 -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4 처음 느껴보는 이상한 감정. 마치 병이라도 걸린 것처럼 심장이 빨리 뛰는 이 기분이 사랑일까? 제목과 가사에서 보는 것처럼 '설렘'이란 곡은 친구 이상의

vibe.naver.com

 

<가사>

 

나만 이상한 거 맞지

계속 이러진 않겠지

하루 종일 떨리는 가슴이

이게 사랑인거 맞지

 

혹시 병은 아니겠지

너 때매 나 바보가 되는 걸

내 맘을 헤집어 놨다

 

줬다 뺏었다 어지럽게 해

울다 웃었다 날 헷갈리게 해

 

내게 맘을 열었다가 싶다가도

닫아버리곤 다시 아무 일도 없듯이

웃어버리는

오 너 항상 나를 설레게 만드는

오 널 갖고 싶다고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너 하나면 난 필요 없어

부재중은 그렇다 쳐도

메세지1 그대로

하루 종일 떨리는 가슴이

혹시 날 피하는 건지

어디 아픈 건 아닌지

너 때매 나 바보가 되는 걸

 

바람에 흩날리던

너의 향기가 어지럽게 해

걷다 스치는 손끝이 짜릿해

 

내게 맘을 열었다가 싶다가도

닫아버리곤 다시 아무 예고 없이 날

안아버리는

오 너 항상 나를 설레는 만드는

오 널 갖고 싶다고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너 하나면 난 필요 없어

술에 취한 밤 말없이 내게 기대고

잠들기 전 새벽부터 끊지 않던

그런 너 자꾸 날 설레게 하는

미치게 만들잖아

 

이젠 너의 마음을 보여주겠니

너도 괜찮은 거 맞지

이젠 친구사이 아니지

자꾸 넌 왜 웃기만 하는데

이런 설렘 처음이라서

나만 널 안고 싶어

 

아무래도 널 사랑하나봐

you're my lady

you're my angel

널 갖고 싶다고

 

you make me smile

you make me feel

Only U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나

 

https://www.youtube.com/watch?v=K5sA3ccyb7s 

 

이번에는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번 곡도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27 - [음악] - [드라마 OST]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3)

 

 

[드라마 OST]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3)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세 번째 OST에요 이 작품은 훈훈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에요 가족에 관한 작품이다 보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