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소개] 2022년 영화 <늑대사냥, Project Wolf Hunting>

by elelelel94 2023. 5. 28.

2022년 영화 

<늑대사냥, Project Wolf Hunting>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2022년에

개봉한 영화 '늑대사냥'이라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을 저는 영화관에서 봤는데

꽤 재밌게 봤었거든요

 

엄청 잔인하고 떡밥이 뿌려진거에 비해

좀 회수가 덜 되긴 했는데

 

간만에 정말 청불 영화를 본 거 같아서

저는 영화 봤을 때 한동안 아드레날린이

뿜뿜했습니다

 

 

물론 혹평도 많고 출연진에 비해

대박이 난 영화는 아니지만

영화관이 아니라 OTT로 보면

꽤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해요

ㅎㅎ

 

약간 '카터'같은 영화라고나 할까요

잔인한 거 잘보시면 저는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 공개가 되어서 저도 다시

한번 볼 예정입니다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영화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늑대사냥 포스터

 

기본정보

 

 장르 : 액션, 스릴러, 범죄, 공포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제작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약 121분 (약 2시간 1분)

 

개봉일 : 2022년 9월 21일

 

제작사 : 콘텐츠 지, 영화사 채움

 

배급사 : TCO(주)더콘텐츠온,

CJ CGV

 

 

감독 : 김홍선

 

김홍선 감독님은 많은 작품들을

연출하셨는데

 

그 중 제가 본 작품 몇가지만

소개해드리자면 '공모자들', '기술자들',

'반드시 잡는다', '변신'이 있습니다

 

감독님의 작품들을 대부분 본 것 같은데

공포나 액션 좋아하시면 위에 있는

작품들을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각본 : 김홍선, 조수빈

 

감독님이 각본에도 참여하셨습니다

 

https://movie.daum.net/moviedb/crew?movieId=155115 

 

 

늑대사냥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소개 :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인터폴

수배자들을 이송할 움직이는 교도소

'프론티어 타이탄'

 

극악무도한 이들과 베테랑 형사들이

필리핀 마닐라 항구에 모이고

탈출을 꿈꾸는 종두(서인국), 한국으로

돌아가야만 하는 도일(장동윤)을 비롯해

이들은 각자의 목적과 경계심을 품고

탑승한다

 

한국으로 향하던 중,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이들에게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극한의 상황과 마주하게 되는데...

태평양 한 가운데의 지옥,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시놉시스

 

2021년 9월, 마닐라 국제컨테이너터미널에서

도일, 종두 등 한국인 범죄자들이

4만ton급 화물선에 탑승하고 있다

 

한국 경찰 서장 석우와 강력범죄 수사

경력이 최소 10년 이상인 22명의

형사들은 죄수들을 호송하기 위해 이들과

함께 탑승하게 되고, 떠다니는 감옥과 다름없는

화물선이 항구를 떠나 한국으로 향하기

시작한다

 

호송 임무의 이름은 "늑대 사냥 프로젝트"

삼엄한 경호 아래 고요한 화물선, 그러나

종두와 그의 부하들이 폭동을 일으키며

흉기로 경찰들을 잔인하게 학살한다

 

한편, 지하의 숨겨진 방에서

사악한 것이 속박에서 벗어나 어둠에서

깨어나기 시작하는데...

 

 

등장인물

 

<서인국, 장동윤, 정소민 외>

 

늑대사냥 박종두 역

 

박종두 역-서인국

 

일급살인 수배자

 

늑대사냥 이도일 역

 

이도일 역-장동윤

 

한국으로 돌아가야만 하는 범죄자

 

늑대사냥 이석우 역

 

이석우 역-박호산

 

한국 경찰서장으로 범죄자들 호송

현장 책임자

 

늑대사냥 이다연 역

 

이다연 역-정소민

 

범죄자들 호송 담당 형사

 

 

늑대사냥 고건배 역

 

고건배 역-고창석

 

종두의 오른팔인 인물

 

늑대사냥 최명주 역

 

최명주 역-장영남

 

해외 도피 수배자인 범죄자

 

늑대사냥 오대웅 역

 

오대웅 역-성동일

 

중앙해양특수구조단 팀장으로,

프로젝트의 책임자

 

늑대사냥 알파 역

 

알파 역-최귀화

 

일본 제국때 자행된 강화인간 실험으로

만들어진 살인병기

 

.

.

.

 

 

수상 : 2022년 제55회 시체스영화제

(오피셜 판타스틱-스페셜배심원상,

오피셜 판타스틱-최우수 비주얼,

메이크업 효과 특별언급)

 

늑대사냥 포스터

 

영화 '늑대사냥'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웨이브에서는 개별구매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영화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늑대사냥

 

-그냥 조용히 한국으로 가라

원래대로

 

-인간답게 살려고 튀는 거잖아

 

-이 배 내가 가지게

 

https://www.youtube.com/watch?v=OL9BqniEMDo 

늑대사냥 예고편

이번에는 2022년에 개봉한 영화

'늑대사냥'을 포스팅해 봤어요

 

저는 영화관에서 보고 진짜

잔인함에 와 정말 청불이구나하고

놀랐던 영화라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ㅋㅋㅋㅋㅋ

 

특히 서인국 배우님이 정말 나쁜놈에

잘어울리셨는데 극에서 너무 빨리

사라져버리는 바람에 ㅋㅋㅋㅋㅋ

당황아닌 당황을 했고,

 

정소민 배우님도...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라서 또 당황 ...

 

떡밥도 뿌려진 거에 비해서 회수가

다 되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뭐 액션이나 공포 쪽으로 보면

꽤 괜찮습니다

 

 

이번에 넷플릭스에서도 공개가 되어서

영화관에서 못보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진짜 너무 잔인해서

꼭 친구나 가족이랑 같이 보세요

혼자 보면 잠을 못 자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특히 저는 정소민 배우님이랑 서인국

배우님이 같이 출연하셨던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라는

작품에서 너무 좋게 봤어서

'늑대사냥'으로 다시 만나신다길래

기대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과 너무

다르게 조우를 해서 정말 ㅋㅋㅋ

 

제 생각대로 흘러간 게 하나도 없는데

그래도 '청불' 찍힌 영화답게

정말 잔인하고 무섭습니다

 

저도 다시 한번 보긴 할건데

혼자는 안볼겁니다 ㅋㅋ

 

 

그리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 시즌2도 

나올 거 같은데

늑대사냥이 흥행을 하지는 못해서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전 나오면 보긴 할겁니다 ㅎㅎ

배우님들 연기력이 진짜 너무 좋았어서

혹평에도 불구하고 볼만하다고 

생각해요 ㅋ

 

그럼 저는 또 다음 작품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ㅡ< 

 

2023.05.23 - [영화] - [영화 소개] 2023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 이름은 마더, The Mother>

 

 

[영화 소개] 2023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 이름은 마더, The Mother>

2023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내 이름은 마더'라는 작품이에요 넷플릭스에서 볼 거 없나 보다가 얼마 전에 공개가 되었는데 뭔가 흥미진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