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소개] 2023년 영화 <옥수역 귀신, Ghost Station>

by elelelel94 2023. 7. 17.

2023년 영화 

<옥수역 귀신, Ghost Station>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2023년에 

개봉한 공포영화인 '옥수역 귀신'이라는

작품이에요

 

제목에서부터 이미 귀신 영화라는 게

드러나는데 저 무서운 거 혼자 못 보거든요

ㅜㅜ

 

이 영화는 친구든 가족이든 같이 봐야할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또 원작이 웹툰이라고 하는데

저는 안봐서 잘은 모르고, 영화 보기전에

웹툰 먼저 봐볼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영화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옥수역 귀신 포스터

 

기본정보

 

장르 :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등급 : 15세 이상

 

제작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약 80분 (약 1시간 20분)

 

개봉일 : 2023. 04. 19

 

제작사 : (주)미스터리픽처스

 

배급사 : 스마일이엔티

 

 

감독 : 정용기

 

정용기 감독님은 영화 '커플즈'의

감독과 각본, '가뭉의 영화 5'의

감독 등을 하셨습니다

 

각본 : 타카하시 히로시, 이소영

 

각본을 일본 공포 영화의 전설인 

링'의 작가 '다카하시 히로시' 작가님이

참여하셨습니다

 

뭔가 이것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51655 

 

 

옥수역귀신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소개 : 특종이 필요한 기자 '나영'은

옥수역에서 근무하는 친구 '우원'을

통해 '옥수역'에서 계속해서 일어난

사망사건들을 듣게 된다

 

'나영'은 '우원'과 함께 취재를 시작하고

그녀에게 계속 괴이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무언가 있다. 옥수역에...

 

원작 : <옥수역 귀신>

 

네이버 웹툰

 

작가-호랑

 

장르-호러, 스릴러

 

등급-15세 이상

 

소개-2011 미스테리 단편작 중에서

가장 화제가 많이 되기도 했고

실제 3호선 옥수역에서 투신한

남성의 사건을 모티블로 한 작품이다

 

 

등장인물

 

<김보라, 김재현, 신소율 외>

 

나영 역

 

나영 역-김보라

 

사망사건들이 일어나는 옥수역에서의

사건을 심층 취재하는 기자

 

 

우원 역-김재현

 

옥수역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귀신을 목격한다

 

태희 역

 

태희 역-신소율

 

옥수역을 배회하는 의문의 여자

 

.

.

.

 

영화 '옥수역 귀신'은

왓챠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옥수역 귀신 포스터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영화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옥수역 귀신

 

-이번이 22번 째네

 

옥수역이 개통하고 지난 30년 간

옥수역에서 사고로 죽은 사람

 

 

https://www.youtube.com/watch?v=Medg8btyy3A 

옥수역 귀신 예고편

이번에는 2023년에 개봉한 공포영화

'옥수역 귀신'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어요

 

공포영화보기에 딱 좋은 날씨이긴 한데

너무 무서운 건 밤에 잠을 못자서 ㅋㅋㅋ

가족들이랑 같이 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보면 좀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저는 호가 될지 불호가 될지 모르겠지만

보기 전부터 무섭네요 ㅜㅜ

 

공포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작품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ㅡ<

 

 

2023.07.17 - [영화] - [영화 소개] 2023년 영화 <웅남이, Woongnami>

 

 

[영화 소개] 2023년 영화 <웅남이, Woongnami>

2023년 영화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2023년에 개봉한 영화로, '웅남이'라는 작품이에요 넷플릭스에서 수요일 (7월 19일)에 공개 예정이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범죄, 코미디 장르의 작품이라서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