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소개] 영화 <모럴센스, Love and Leashes>

by elelelel94 2022. 2. 16.

영화 <모럴센스, Love and Leashes>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화는

2022. 02. 11날 소개가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요

처음 넷플릭스에 방영예정에

떴을 때, 뭔가 병맛같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찜해놓고 공개가 되기를 기다렸던

작품인데

그동안 바빠서 공개가 되고 나서

못보고 있다가 어제에서야

봤어요 ㅋㅋㅋㅋ

처음에 이것도 편견이긴 한데

서현님이 청불 영화에 나오신다고해서

읭? 뭔가 저한테는 그런 이미지가

아니였어서 더 궁금했던 영화이기도

해요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영화 '모럴센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참고로

Love and Leashes 이 뜻은 '사랑과 끈'

이라는 뜻이래요

 

근데 Leash가 가죽끈으로 매다

속박하다 라는 뜻이 있어서

저는 여기서 사랑과 속박(?)

정도로 이해했는데

 

영어를 못해서 ㅋㅋㅋㅋ

정확하지는 않아욤 ㅜㅜ

 

그냥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기본정보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제작 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18분 (1시간58분)

 

공개일 : 2022. 02. 11

 

배급 : 넷플릭스

 

원작 : 네이버 웹툰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64797 

 

[영화원작] 모럴센스

일반인들과는 '아주 조금' 남다른 성향을 지닌 한 남자, 꿈에 그리던 '주인님'을 만나다?!오해와 진실 사이에서 아슬아슬 피어나는, 아주 조금(?) 남다를 뿐인 로맨스!

comic.naver.com

*작가=겨울

 

*완결

 

*연재 기간=2015. 03. 20~

2018. 08. 25

 

*장르=로맨틱 코미디

 

*15세 이용가

 

*소개=일반인들과는 '아주 조금'

남다른 성향을 지닌 한 남자

 

꿈에 그리던 '주인님'을 만나다?

 

오해와 진실 사이에서 아슬아슬

피어나는, 아주 조금(?) 남다를 뿐인 로맨스

 

 

감독 : 박현진

 

박현진 감독님의 전작들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본 작품들은

 

가장 오래된 작품이 '6년째 연애중'이라는

작품인데 이 작품은 아마 지금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것도 로맨스 장르로 김하늘님과 윤계상님이

출연하신 로맨스 영화에요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시면 저는 추천합니다

 

물론 2008년 작품이라서 좀 오래된

영화라서 지금 보면 조금 이질감이

들 수는 있어요 ㅋㅋㅋㅋ

 

이 작품 이후에 '좋아해줘'라는 작품이 

있는데 

 

우연인지 저는 이 영화를 이틀전에 봤거든요

물론 처음 본 건 아니고 넷플릭스를

돌아다니다가

 

예전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서 머리말리면서 

봤는데

 

이렇게 또 포스팅하면서 만나니까

반갑네요ㅎㅎ

 

이 영화도 로맨스 영화인데 

3커플의 이야기가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하늘님이랑 이솜님이

연기하신 이수호, 장나연 커플을

좋아했어요

 

이 영화도 부담없이 보시기에

좋은 영화에요

 

시간 나실 때 한번쯤 보면

좋은 영화입니다

 

 

각본 : 박현진, 이다혜

 

각본도 감독님이 참여를 하셨네요

 

박현진 감독님은 '6년째 연애중'의 각본을

쓰셨고, '좋아해줘'도 각색에 참여하셨어요

 

소개 : 할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서현),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이준영)

 

이름만 비슷할 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는데...


소개글만 보면 음... 약간 전형적인 로맨스물

이겠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이 영화는

여기에다가 약간 성적 취향이라는 걸

첨가해서 살짝 변화를 준 거 같아요

 

이 영화를 보면서 생각난 영화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라는 영화의

순한맛 버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영화를 본 다른 사람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둘 다 청불 영화인데

뭔가 수위는 너무나 다른...

 

그래서 사실 조금 당황을 한 것도 있어요

 

청불이라고 해서 처음에 당황

보면서 이게 왜...?! 라는 생각에

이차 당황 ㅋㅋㅋ

 

물론 한국 영화에서 아무리 청불이라고 

해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와 

같은 수위를 바라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저는 너무 때가 탔나봅니다

...#^# ;;

 

그냥 청불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영화를 보면 약간 뻔한 로맨스물이기는 한데

 

그래도 성적 취향에 대한 이야기도 좀 

나오고, 사람마다 가면을 쓰고 사는 

나 말고 진짜 본인을 인정받고 싶다는

욕구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는 또

감성적이여졌다가 ㅋㅋ

 

약간 킬링타임용의 영화이기는 한데

그래도 이 안에 단순 재미만 있지는 않아요

 

또 색다른 성적취향의 종류에 대해서도

알게 되는 소소한 재미도 있습니다

 

그래도 킬링타임으로 보시는 게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욤 ㅎㅎ

 

그리고 영화에서 '변바'라는 말이 나오는데

 

처음에 뭔소리지?하고 찾아봤더니

'변태 바닐라'라는 줄임말이고

 

성향이 있는 척하면서 접근하는 사람에

대한 은어라고 해요

 

또 BDSM이라는 게 나오는데

Bondage(구속),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asochism(피학)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s://namu.wiki/w/BDSM

 

한번 들어가셔서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등장인물

 

 

정지우 역-서현

 

우연히 직장동료의 비밀스러운 취향을

알게 된 후 그와 남다른 관계를 이어가며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이끄는 인물

 

 

정지후 역-이준영

 

여직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완벽한 모습 뒤에 은밀한 취향을 감춘

남직원

 

 

혜미 역-이엘

 

정지우의 단골 강아지 카페 사장

 

 

황팀장 역-서현우

 

지우, 지후 회사 홍보팀장

 

 

김윤아 역-김한나

 

지우, 지후 회사 홍보팀 과장

 

 

이한 역-안승균

 

지우, 지후 회사 홍보팀 인턴->신입사원

 

 

우혁 역-이석형

 

혜미네 강아지 카페 직원

 

 

지우 모 역-백현주

 

 

제너럴 역 -이현배

 

<특별출연>

 

 

하나 역-김보라

 

정지후의 전 여친

정지후의 성향을 알고난 후

그를 차버렸다

 

 

나레이션-박희본

 

<우정출연>

 

 

오팀장 역-허정도

 

 

홍과장 역-전석찬


영화 '모럴센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라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영화 '모럴센스'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모럴센스 메인 예고편>

 

 

 

https://tv.naver.com/v/24807572

 

[넷플릭스] 모럴센스 | 메인 예고편

Netflix Korea | '색' 다른 그에게 관심이 생겼다 관심가던 그녀가 '색' 달라 진다 취향존중 상명하복 큐티+섹시 로맨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2월 11일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 -------------------

tv.naver.com

 

오늘은 영화 '모럴센스'를

포스팅해봤어요

 

약간 청불이라는 수위에는

조금 못미치는? 영화였지만

 

그래도 킬링타임으로 보기에는

좋은 영화인 것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저는 다른 이야기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