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크레이지 러브 OST (Part 5)

by elelelel94 2022. 4. 7.

크레이지 러브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크레이지 러브'의 다섯 번째 

OST에요

ㅎㅎ

 

이 드라마도 벌써 10회까지 

방영을 했네요

 

드라마로 시간이 지나는 걸

아는 거 나야나

 

이 작품은

그냥 편하고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에요 

 

킬링타임용으로 추천추천

 

그럼 얼른 드라마 OST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크레이지 러브 OST Part 5

 

Maybe-다비(DAVII)

 

작사 : 김범주, 김시혁, 남기문

 

작곡 : 김범주, 김시혁, 남기문

 

편곡 : 김범주, 김시혁, 남기문

 

장르 : 드라마 음악, 인디뮤직

 

발매일 : 2022. 04. 04

 

앨범 소개 : 이 곡은 생각지도 못한

설렘의 시그널을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으로 트렌디한

신스와 경쾌한 락 사운드가 

어우러져 우연히 다가온 두근거림을

청량하게 풀어낸다

 

https://vibe.naver.com/album/7439812

 

 

크레이지 러브 OST Part 5 - 다비(DAVII)

크레이지 러브 OST Part.5 다비 (DAVII) 'Maybe' 복수의 화신에서 슈퍼을 비서로 다시 돌아간 신아(정수정) 앞에 더 혹독한 가시밭길! 신아(정수정)를 인질 삼은 고진(김재욱)의 빅픽쳐는 무엇일까? KBS 2T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Maybe I'm love with you

어떻게 내가 Uh

 

말라버린 마음속 그 작은 틈 oh

어느 누구 하나 들어올 수 없던

닫힌 문에 knock knock 두드려

 

다가오는 걸

I just wanna be with you now

철벽같던 내 심장이

생각지도 못한 네게 빈틈을 보여 Yeah

 

이런 적 없던 내가

나조차도 낯선 걸

Babe Can you feel my heart

I just wanna see you once more

 

나도 모르게 Uh

시작부터 어긋난 듯 달랐던 Oh

 

너와 나의 거리가 점점 좁아져

바보 같은 소설 속 이야기가

지금 이곳에

 

I just wanna be with you now

철벽같던 내 심장이

생각지도 못한 네게 빈틈을 보여 Yeah

 

이런 적 없던 내가

나조차도 낯선 걸

Babe Can you feel my heart

How about you babe

 

감추려고 해도

도도한 그 모습이

말해주는 걸

 

I just wanna be with you now

잔잔하던 내 마음이

방심하던 내게 자꾸만 경고하는 걸

 

Maybe Now's the time to tell you

나밖에 없던 맘속에

어느샌가 내 안에 깊이 들어와 있어

 

아닌 척 밀어내 봐도

달라지는 건 없어

Stay with me tonight

 

 

https://www.youtube.com/watch?v=UOpi98N9MhU 

 

이번에는 '크레이지 러브'의

다섯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이번 곡은 뭔가 몰랑몰랑한 기분이

드는 곡이에요

 

봄이랑 잘어울리는 곡이라서

요즘 같은 날 듣기 좋은 곡이라

오늘 이 곡을 들으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