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사내맞선 OST (Part 10)

by elelelel94 2022. 4. 5.

사내맞선 OST

(Part 10)


오늘 소개할 드라마 OST는

어제 방영한 드라마 '사내맞선'의

열 번째 OST에요

 

이제 오늘 최종회를 방영하는데

ㅜㅜ

 

요즘 계속해서 드라마들이 종영을

해서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ㅋㅋㅋ

 

뭔가 정든 친구를 떠나보내는

기분이 이럴까요

 

정말 제 월요일을 행복하게 해 준 

드라마라서 더 애정이 가는 것  같아요

 

무튼 서론은 이만하고 OST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아쉬운 마음은 접어 ㅜㅜ)

 

 

사내맞선 OST Part 10

 

It's Up To You-문수진

 

작사 : 박세준, 한준

 

작곡 : 빨간양말, INAN

 

편곡 : 빨간양말, INAN

 

장르 : 드라마 음악, 알앤비/어반

 

발매일 : 2022. 04. 03

 

앨범 소개 : 이 곡은 얼터너티브 팝을

기반으로 일렉트로닉과 펑크한 기타

사운드로 풀어내 세련되고

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7439482

 

 

It's Up To You (사내맞선 OST Part 10) - 문수진(Moon Sujin)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Part.10 문수진 (Moon Sujin) - It's Up To You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Part.10이 공개되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그리워질 만큼 생각나

내 온몸에 니가 흐르듯

너의 작은 표정 하나도

내 기억에 남아있어

 

두려운 걱정이 앞서서 자꾸만 난 고민돼

밉기만 하다가 갑자기 또 눈물이 흘러

 

I don't I want to live my life without you

너를 생각할수록 답은 정해졌어

 

돌이킬 수 없어도 내 모든 걸 맡길게 너에게

I don't know what I should do,

well it's up to you

 

헛된 꿈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마음 가는 대로 해볼래 이렇게 난

 

온통 너의 생각들로만

가득해진 나의 심장은

허락될 수 없는 약속을

혼자서만 수놓아놔

 

하늘의 별처럼 수없이 쌓여가는 환상이

싫지는 않지만 기약 없는 희망뿐인데

 

I don't I want to live my life without you

너를 생각할수록 답은 정해졌어

 

돌이킬 수 없어도 내 모든 걸 맡길게 너에게

I don't know what I should do,

well it's up to you

 

헛된 꿈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마음 가는 대로 해볼래 이렇게 난

 

I don't I want to live my life without you

너를 생각할수록 답은 정해졌어

 

돌이킬 수 없어도 내 모든 걸 맡길게 너에게

I don't know what I should do,

well it's up to you

 

헛된 꿈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마음 가는 대로 해볼래 이렇게 난

 

 

https://www.youtube.com/watch?v=37yYKxa33K0 

 

오늘은 '사내맞선'의 열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포스팅하면서도 드라마가 끝난다는 

생각에 조금 울적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노래가 좋아서

위안을 받았습니다 ㅎㅎ

 

오늘 마지막화가 방영을 하고

아직 스페셜 방송이 한번

남았으니까

 

남은 방송도 정주행을 

해야겠습니당

ㅎㅎ

 

이번 곡도 좋아요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욤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