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1, Part 2)

by elelelel94 2021. 9. 17.

너는 나의 봄 OST 


오늘은 어제 소개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를 소개할까 해요

 

드라마만큼 OST도 정말 좋거든요

 

원래 드라마의 묘미는 또 OST니까요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도 음악은 

자주 들으니까 듣다보면

 

드라마 장면도 생각나고 어떤 장면에서

어떤 분위기에 이 음악이 나왔는지

알고 있으니까 

 

음악에 더 몰입이 잘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너는 나의 봄 OST 소개를

시작할게요><

 

너는 나의 봄 OST Part 1

 

In ruin (폐허로)-Raiden

 

작사 : Nino Lucarelli

 

작곡 : Raiden, Nino Lucarelli

Nthonius, Meisobo

 

편곡 : Raiden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1. 07. 06

 

앨범 소개 : In ruin (폐허로)은

얼터너티브록 장르의 곡으로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가진 노래로 알려졌다

 

또한 반전넘치는 곡의 극적인 전개로

드라마의 중요 장면에 몰입을 도울 전망이다

 

ost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된

EDM뮤지션 레이든은 지난 2017년

'Heart of steel'을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이 앨범으로

한국 대중음악상 댄스&일렉트로닉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실력을 증명했다

 

이후 그룹 소녀시대의 유리,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함께 협업한 바 있으며

 

2020년 5월에는 그룹 EXO의 찬열

이하이, 창모와 'Yours'를 발매해 주목을받았다

 

 

<가사>

 

Silence falls on me

Deafening my dreams

Suffocating quietly

Chaos calls on me

in hollow harmony

Violently like scattered seas

In ruin

 

We fight, we fall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will rise above again

In Ruin

 

We fight, we fall

We live, we die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In ru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Chaos calls on me

in hollow harmony

Violently like scattered seas

In ruin

 

We fight, we fall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We will rise above again

In ruin

 

We fight, we fall

We live, we die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해석본>

 

침묵이 나에게 내린다

내 꿈을 망치고조용히 숨이 막힌다

혼란이 나를 부른다

 

공허한 조화를 이루며

거칠게 흩어진 바다처럼

폐허로

 

싸우면 쓰러진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다시 일어설 것이다

인 루인

 

싸우면 쓰러진다

우리는 살고, 죽는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우리는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혼란이 나를 부른다

 

공허한 조화를 이루며

거칠게 흩어진 바다처럼

폐허로

 

싸우면 쓰러진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우리는 다시 일어설 것이다

폐허로

 

싸우면 쓰러진다

우리는 살고, 죽는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우리는 살고, 죽는다

다시 일어선다

폐허로

 


 

JRUOST님의 유튜브 링크를

남겨놓을게요

 

들어가셔서 노래랑 영상도

같이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7H34OU7pVdE

 

 

너는 나의 봄 OST Part 2

 

난 너여서-설호승(SURL)

 

작사 : 하멜리

 

작곡 : 정구현

 

편곡 : 정구현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1. 07. 13

 

앨범 소개 : 4인조 밴드 SURL의

보컬 설호승이 가창자로 나선 두 번째

너는 나의 봄 OST '난 너여서'는 포크와

앰비언트 사운드가 적절히 가미된 슬로우

템포 곡으로

 

설호승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아련한 분의기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노래는 극중 남자 주인공 영도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로 드라마에 삽입되어

 

곡의 울림을 배가시켜 준다 하나의 목소리에

여러가지 톤이 섞여 신비롭고 희소성 있는

보이스를 가진 설호승을 이 노래에 미리 

점찍어 놓았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이다

 

이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극중 남주인공인

영도의 마음이 전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SURL은 설호승과 오명석, 김도연, 이한빈

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지난 2018년

발매한 첫 번째 EP 'Aren`t You?'로

데뷔한 후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8월에는 

가수 박재범과 함께 한 곡

 

'Don't Say No(feat. Jay Park)'를 발매해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가사>

 

어쩌면 그때였을까

두 눈 가득히 니가 들어온 날

 

마음이 마음을 치고 달려 가려 해

애써 무거운 숨을 쉬었어

 

함께 한 시간

 

너인 걸 나에겐 너라는 걸 알아

다가가도 될까

 

한 걸음 내디디면 아니라고 할까봐

뒷걸음질 칠 것 같아 겁이 나

 

너여서 

 

서로가 몰랐던 걸까

그냥 스치듯 전하려 했던 말

 

계절이 기억을 두고 지나가려 해

우릴 이렇게 남겨 놓고서

언제까지나

 

너인 걸 아직은 내가 아니라면

기다려도 될까

 

조금씩 커져가던 바램들을 재우고

다시 또 시작해도 괜찮아

 

마지막 공기처럼 머무를 게

함께할 수만 있다면

 

사랑이 힘든 널 

꼭 사랑이라 부르지 않아도

 

그립다 한마디

다가가서 말하지 못해도 괜찮아

 

난 너여서

 


 

JRUOST님의 유튜브 링크를

남겨놓을게요 들어가셔서

노래랑 영상도 같이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hecHNGshKg

 

오늘은 Part2까지 소개하고

나머지도 금방 소개 글 들고

돌아올게요~!!

><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3, Part 4) (tistory.com)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3, Part 4)

너는 나의 봄 OST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너는 나의 봄 OST Part 3, Part 4를 소개하려고 해요 블로그 글 쓰느라고 OST를 다시 들으면서 쓰는데 드라마 끝난 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장면 장면이

elelelel94.tistory.com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5, Part 9, Part 6) (tistory.com)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5, Part 9, Part 6)

너는 나의 봄 OST (Part 5, Part 9, Part 6)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디 안 가고 집에서 조용히 밀린 드라마들을 보면서 지냈어요 오랜만에 회사에 나오는 건데도 왜 저는 어제 출근한 것 같은

elelelel94.tistory.com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7, Part 8) (tistory.com)

 

[드라마 OST] 너는 나의 봄 OST (Part 7, Part 8)

너는 나의 봄 OST (Part 7, Part 8) 오늘은 너는 나의 봄 OST 마지막 Part7, 8 을 소개할게요 드디어 너는 나의 봄 OST 소개가 끝을 향해 왔어욤ㅎㅎ 요즘 보는 드라마들도 OST가 너무 좋아서 빨리 소개하고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