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우리는 오늘부터 OST Special Track (Part 7)

by elelelel94 2022. 6. 23.

우리는 오늘부터 OST Special Track 

(Part 7)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이제 방영이 끝난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의 일곱 번째

OST에요

 

음... 사실 결말이 좀 찝찝하기는

한데

 

강재파이긴 했어도 그동안에

라파엘이랑 될 게 너무 보여서

급당황을 하기는 했쥬

 

너무 급반전이라서 아직까지

좀 얼얼하기는 합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성훈님이랑 임수향님이

스페셜 트랙을 내주셔서

좋아요 ㅎㅎ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 7

 

Goodbye-임수향

 

작사 : VIP

 

작곡 : VIP

 

편곡 : VIP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6. 21

 

앨범 소개 : 이 곡은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마음을 자라나게 하는

시간에 대한 이야기로

과정 속에 있던 나의 어제와 이별을

고하고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는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그린 곡이다

 

배우 임수향이 가수로는 처음

들려주는 꾸미지 않은 깨끗한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보듬어 

주는 듯 담담히 건네는 위로를

노래로 담았다

 

https://vibe.naver.com/album/7611283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 7 (Special Track) - 임수향

Goodbye. 빛바랜 어제는 다 안녕, 내일 더 행복할 더 눈부실 날 위해 Goodbye 우리(임수향)과 라파엘(성훈)에게 찾아온 아슬아슬 아찔한 운명의 장난, 얽히고설킨 황당 로맨스 소동극 '우리는 오늘부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또 한 번의 계절이 지나가면

다 변해가듯이

긴 겨울 끝 고개를 내민 꽃처럼

나도 다시 피어난 거죠

Goodbye Goodbye

 

어제에 멈췄던 내일이 없었던 난

안녕 안녕 빗물이 그치듯

더는 아픈 눈물은 Goodbye

단 하루가 일 년처럼 느렸던

긴 터널을 지나

 

My light I'm in my light

나의 빛을 찾은 거죠

Goodbye Goodbye

 

어제에 멈췄던 내일이 없었던 난

안녕 안녕 빗물이 그치듯

더는 아픈 눈물은 Goodbye

 

이젠 알죠 누구보다

내가 날 안아줘야 하는 걸

바람이 불고 어둠이 깊어도

나를 비추는 별을 따라 별을 따라

슬픔은 모두 Goodbye

Goodbye

 

짧았던 사랑도 길었던 이별도

다 안녕 안녕 빗물이 그치듯

더는 아픈 눈물은 Goodbye

 

빛바랜 어제는 다 안녕 안녕

내일 더 행복할 날 더 눈부실 날 위해

Goodbye

 

 

https://www.youtube.com/watch?v=HXS_ALPkrbQ 

 

이번에는 월화드라마로 종영을 한

'우리는 오늘부터'라는 작품의

마지막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주연배우님인 성훈님과 임수향님이

스페셜 트랙으로 곡을 불러주셔서

남다른 의미가 있기는 하지만

결말은 ㅜㅜ 좀 아쉬운

작품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그래도 그동안 열심히 본 드라마가

막을 내려서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ㅜㅜ

 

오늘은 이 곡을 들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어요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