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6. 30.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요즘 정말 핫하고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네 번째 OST 에요

 

서현진 배우님은 정말 볼때마다

캐릭터와 동화가 잘돼서

정말 그 캐릭터 자체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얼른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4

 

내가 사랑할게요-케이윌

 

작사 : 정준우

 

작곡 : 정준우, 민켄

 

편곡 : 민켄, 별자리탐험가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6. 25

 

앨범 소개 : 이 곡은 '공찬'의 입장에서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를 위로하는

내용의 곡이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케이윌'의 애절한 감정 표현이

어우러져 공찬의 심정을 대변한다

 

https://vibe.naver.com/album/7617977

 

 

왜 오수재인가 OST Part 4 - 케이윌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OST Part.4 '케이윌(K.will)'의 '내가 사랑할게요' 음원 출시! '오수재'(서현진 분)를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려워하지 않는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오수재를 향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깊은 어둠 속에 갇힌

그댈 보고 있죠

말하지 못한 상처도

잠 못 이룬 그 밤들도

우우우우

우우우우

 

그대는 여기 있어요

더는 아프지 말아요

내가 보고 내가 듣고 겪고

다 할게요

 

잠시만 그냥 있어요

내가 사랑할게요

또 멀어진대도 괜찮아요

우우우우

우우우우

 

그대는 그댈 모르죠

얼마나 눈부셨는지

찬란히 빛나던 그 기억이

내겐 남아있죠

 

그대는 여기 있어요

더는 아프지 말아요

내가 보고 듣고 겪고

다 할게요

 

잠시만 그냥 있어요

내가 사랑할게요

또 멀어진대도 괜찮아요

 

지친 하루 끝에서 빛을 잃어가는

그대 안 돼요

 

내가 닿을 수 있나요

그댈 잡아도 되나요

내가 보고 내가 듣고

내가 아플게요

 

잠시만 내게 기대요

내가 사랑할게요

또 멀어진대도 괜찮아요

우우우우

우우우우

 

 

https://www.youtube.com/watch?v=OboT7ae2PiY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이번 곡은 진짜 '공찬'의

마음이 잘느껴지는 곡이에요

 

현실에도 저런 캐릭터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지만

저런 사람이라면 정말 온전히

기대고 싶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니까요

 

가사도 진짜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