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소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모범가족>

by elelelel94 2022. 7. 29.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모범가족>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모범가족'이라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재밌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작품이라 소개하려고 가져왔습니다

ㅎㅎ

 

요즘 넷플릭스에서 한국 오리지널이

볼 게 많아져서 기분이 좋아요

 

영화 '카터'도 그렇고

드라마 '모범가족' 그렇고요

 

그럼 얼른 드라마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기본정보

 

채널 : 넷플릭스

 

2022. 08. 12 공개

 

(금요일 공개)

 

(일괄공개)

 

총 10부작

 

시청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범죄, 스릴러, 드라마

 

공식홈페이지

 

https://www.netflix.com/kr/title/81349413

 

 

모범가족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돈이 절실히 필요한 대학 강사가 우연히 마약 조직의 거금을 손에 넣는다. 파탄 직전에 이른 가족을 구할 유일한 방법은 이제 마약 운반책이 되는 것뿐이다.

www.netflix.com

 

소개 :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연출 : 김진우

 

김진우 감독님은 드라마

'힐러', '추리의 여왕'

'슈츠',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등을 연출하셨어요

 

저는 이중에서 드라마 '힐러'랑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를

정말 재밌게 봤었거든요

ㅋㅋㅋㅋ 

 

두 드라마 모두

한동안 푹 빠져서 덕질을 

열심히 했었는데

 

꽤 재밌는 드라마니까

안 보신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좋아하면 울리는'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라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고

'힐러'는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극본 : 이재곤

 

이재곤 작가님은 드라마

'특수사건전담반 TEN'이랑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등을

집필하셨다고 해요

 

저는 '특수사건전담반 TEN'을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ㅜㅜ

그냥 범죄 스릴러 작품은 다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2011년 작품으로 오래되긴 했는데

이 작품은 시즌 2도 있어요

범죄 수사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ㅎㅎ

 

제작사 : 프로덕션H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정보

 

돈이 절실히 필요한 대학 강사가

우연히 마약 조직의 거금을

손에 넣는다

 

파탄 직전에 이른 가족을 구할

유일한 방법은 이제 마약 운반책이

되는 것뿐이다.

 

등장인물

 

<정우, 박희순, 윤진서 외>

 

 

박동하 역-정우

 

평생을 모범적으로 살아온 유약한 

가장이자 착하고 소심한 성격의

8년 차 대학교 시간 강사

 

무능함에 지친 아내 은주에게

이혼을 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현금 50억원과 시체 2구가 

그의 눈앞에 나타나면서 인생의

롤러코스터에 탑승하게 된다.

 

 

마광철 역-박희순

 

사라진 돈 가방의 행적을 좇아 

동하를 추적하고 압박하는 

마약 조직의 2인자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이다

 

 

은주 역-윤진서

 

동하의 아내

무능력한 남편 동하에게 이별을

요구한다

 

알 수 없는 비밀을 숨기고 있다

 

 

주현 역-박지연

 

동하와 광철의 관계를 파고드는

마약수사팀의 팀장이다

 

 

최강준 역-김성오

 

눈빛에 광기가 엿보이는 마약조직의

뉴페이스

 

비밀스럽고 불안함을 안기는

인물이다.

 

 

?역-원현준

 

베일에 싸인 상선 조직의 메신저

냉철한 판단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소유자다

 

 

오재찬 역-김신비

 

방황하는 시기를 겪는 소년이다

 

 

민규 역-박두식

 

광철네 조직원

 


 

 

드라마 '모범가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드라마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전쟁, 질병, 사고 

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죽어 나가지만

사실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돈 때문에 죽는다

 

 

-물건 배달 왔죠?

 

-뭔 말인지 전혀

못 알아듣는 표정인데?

 

-광철이하고 교수는

어떻게 아는 사이인 거야?

 

 

-아빠, 뭐든 해 보세요

우리 가족

지금 엉망이잖아요

 

https://tv.naver.com/v/28180007

 

 

[넷플릭스] 모범가족 | 메인 예고편

Netflix Korea | 분명 모든 선택은 가족을 위한 것이었다 평범한 모범 시민이 택한 위험한 거래 돈 때문에 처절하게 얽혀버린 <모범가족> 8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

tv.naver.com

 

이번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모범가족'이라는

작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어요

 

뭔가 보면서 되게 짠할 거 같아서

울면서 볼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예고편에서 말한

[전쟁, 질병, 사고

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죽어 나가지만

사실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돈 때문에 죽는다]

 

이 문장이 너무 마음이 아픈데

또 사실이라서 

가슴을 후벼파더라고요...

 

저는 이 드라마가 공개되면

꼭 보려고요 

 

울 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재밌을 거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공개되는 날을 기다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작품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