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by elelelel94 2022. 8. 5.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이번에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라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티빙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주식에 관한 드라마라고?

라는 게 첫 느낌이었고

 

이 주제를 가지고 어떤 드라마가

만들어졌을지

살짝 코믹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한테 주식은... 말만 들어도 

맴이 아리는 단어쥬 ㅜㅜ

 

요즘 제가 투자해놓은 주식들이

참...(절레절레)

 

한동안 주식앱을 열어보지는 

않았지만 그럼에도 내 주식창은

파란불이라는 걸 알게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알고싶지 않다구~!!

ㅜㅜ

 

저의 주식창은 파란불이지만

드라마 속 등장인물들은

성투를 하게 될지 

나름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그럼 얼른 드라마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ㅎㅎ

 

 

기본정보

 

채널 : TVING (티빙)

 

2022. 08. 12~

 

(금요드라마) 오후 04:00

 

총 12부작

 

시청등급 : 15세 이상

 

장르 : 휴먼, 코미디, 드라마

 

공식홈페이지

 

https://www.tving.com/contents/P001619462

 

 

개미가 타고 있어요 | TVING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개인 주식 투자자)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

www.tving.com

 

소개 :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

 

 

연출 : 최지영

 

최지영 감독님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괴물'

등을 공동연출 하셨다고 합니다

 

극본 : 임연수

 

임연수 작가님은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산후조리원'등을 공동집필하셨다고

합니다

 

제작사 : 넥스트씬

 

등장인물

 

 

유미서 역-한지은

 

결혼은 앞둔 행복한 예비신부에서

주식 투자로 실패를 경험하는

프로 손실러가 된 인물

 

 

최선우 역-홍종현

 

나이 서른셋에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지만 퇴근할 땐 고급 외제차를

타는 미스터리어스한 인물

 

 

강산 역-정문성

 

욜로 프리터족

 

 

정행자 역-김선영

 

맛집으로 소문난 족발집의 여사장

 

 

김진배 역-장광

 

퇴직 후 주식에 뛰어든 영어교사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티빙 오리지널 작품으로

티빙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드라마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사기만 하면

돈벼락 맞는 거라고!

 

-금쪽이 개미

 

(아 이 캐릭터에서 내 모습이

보인다 보여...

나... 금쪽이 개미였구나 ㅜㅜ)

 

 

-관심 종목이 생겼어요

 

-풀 매수!

 

-주식에 내 인생을 걸었어!

 

(여러분 이러면 안돼요ㅋㅋㅋㅋ

인생 나락갑니다 잘못하면

투자는 항상 신중하게!! ㅜㅜ)

 

https://www.youtube.com/watch?v=wCqkyrIAK3k 

 

저는 이 드라마 예고편을 보면서

완전 공감 100%였어요

ㅋㅋㅋㅋㅋㅋ

 

한지은 님이 연기하시는

유미서 역은 진짜 ㅜㅜ

내가 저랬구나하고 다시금 

생각하게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물론 지금 존버중이라

당분간 주식창은 열어보지 않겠지만

이 드라마를 보면서 공감도 많이하고

또 배우는 면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 투자는 항상 신중하고

신중해야합니다

 

물론 투자도 여유자금으로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손실보고 팔아야해요...

ㅋㅋㅋㅋ

 

이건 알고 싶지 않았지만

알게되었어요ㅎ...

 

무튼 저는 이 드라마가 기대가됩니다

재밌을 거 같아요

 

같은 개미로서

공감도 많이 될 것 같구요 ㅎㅎ

 

그럼 저는 드라마를 

기다리면서

다음 작품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9.13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4)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4)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네 번째 OST입니다 드디어 키스신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요즘 한창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elelelel94.tistory.com

 

2022.09.06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3)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3)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3) 이번에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세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아주 러브라인이 설렘설렘해서 드라마를 보는 내내 광대가 안 내려와요 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8.29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두 번째 OST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 작품은 보면서 뼈가 가루가 되는 기분을 느끼고 있

elelelel94.tistory.com

 

2022.08.22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1)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1)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의 첫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진짜ㅋㅋㅋ 웃픈 드라마입니다 내 이야기 같지만 나보다는 좀 더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