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by elelelel94 2022. 8. 29.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두 번째 OST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 작품은 보면서 뼈가 가루가 되는

기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나도 저랬는데

ㅜㅜ

하면서 공감성 환멸을 엄청 

느끼는 중이에요 ㅋㅋ

(제 자신한테요...ㅎ)

 

꽤 웃음 포인트들이 많아서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Ant, Go Run-LUCY

 

작사 : 허성진, 한밤

 

자곡 : 허성진, 한밤, 디오리

 

편곡 : 허성진, 디오리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08. 27

 

앨범 소개 : 이 곡은 펑키한 사운드의

경쾌하고 신나는 미디움 템포곡으로

고점을 향해 달려가는 듯한

파이팅 넘치는 가사를 통해

개미들을 응원하는 긍정의

메시지와 에너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7987393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2 - LUCY

[우리는 모두 개미이거나 미래의 개미다.] 다섯 개미의 좌충우돌 주식 도전기를 그린 TVING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시청자들의 관심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전국 각지의 수많은 주식 개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뜨거운 태양 아래 타오르는 듯

우리의 꿈을 향해 계속 달리네

심장이 더 빨리 뛰고 있다면

멈추지 말고 달려 저 위를 향해서

 

Ant, go run

뛰어봐 저 위로 달려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Ant, go fly

날아가 저 위를 향해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끝없는 고민들에 지쳐갈 때쯤

널 만난 후에야 난 알게 되었지

심장이 더 빨리 뛰고 있다면

멈추지 말고 달려 저 위를 향해서

 

Ant, go run

뛰어봐 저 위로 달려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Ant, go fly

날아가 저 위를 향해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Ant, go fly

날아가 저 위를 향해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run, go run up

run, go run up

 

 내 뒤를 따라와 run up

 

Ant, go run

뛰어봐 저 위로 달려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Ant, go fly

날아가 저 위를 향해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Ant, go run

뛰어봐 저 위로 달려

Ant, go run up

잡지 못하게 닿지 못하게

 

Ant, go run

 

 

https://www.youtube.com/watch?v=YA21PddW-WA 

 

이번에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두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이번 곡은 신나는 곡이에요

가사도 너무 개미의 마음을

잘표현했어요 ㅋㅋㅋㅋ

 

곡 좋으니까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9.13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4)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4)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네 번째 OST입니다 드디어 키스신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요즘 한창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elelelel94.tistory.com

 

2022.09.06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3)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3)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3) 이번에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세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아주 러브라인이 설렘설렘해서 드라마를 보는 내내 광대가 안 내려와요 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8.22 - [음악] -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1)

 

 

[드라마 OST]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1)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요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의 첫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진짜ㅋㅋㅋ 웃픈 드라마입니다 내 이야기 같지만 나보다는 좀 더

elelelel94.tistory.com

 

2022.08.05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이번에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라는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티빙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주식에 관한 드라마라고? 라는 게 첫 느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