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예능 소개] TVING 오리지널 금요일 예능 <청춘 MT>

by elelelel94 2022. 9. 6.

TVING 오리지널 금요일 예능 

<청춘 MT>


이번에는 제가 정말정말 기대를

많이 한 예능인 '청춘 M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예능을 잘 안봐서

예능에 관한 건 잘 모르는데

이번에 '청춘 MT' 라는 작품이

한다고 했을 때 

 

제가 재밌게 본 작품들에 출연하신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셔서

MT를 간다고 하셔서

의읭? 아니 이건 꼭 봐야돼!!!

했던 예능이에요 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또래 배우분들이

나와서 MT를 즐기면 얼마나

재밌을지 아직 보지도 않았는데

대신 설레는 거 같아요 ㅋㅋㅋ

 

뭔가 너무 설레하는 것 같은데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예능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기본정보

 

채널 : TVING 

 

2022. 09. 09~2022. 10. 21(예정)

 

(금요일 예능) 

 

총 8회

 

시청등급 : 15세 이상

 

공식홈페이지

 

https://www.tving.com/onboarding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소개 : 쿵 하면 짝!

척하면 착!

환상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특급

케미!

 

식사는 셀프, 팀원은 랜덤, 토크는

오프 더 레코드, 게임과 벌칙은

무한리필, 웃음 데시벨은 측정불가!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넘사벽 월클

대세들의 연합 예능 MT

 

연출 : 정종찬

 

작가 : 지현숙

 

제작사 : (주)시작컴퍼니

(주)스튜디오플로우, 키이스트

 

출연진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김유정-

진영-채수빈-곽동연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안보현-권나라

-류경수-이주영

 

 

<안나라수마나라>

 

지창욱-최성은-

황인엽-지혜원-김보윤

 


 

여담 : 이번 '청춘 MT'의

기획을 맡은 '김성윤' 감독님은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를

모두 연출하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많은 배우분들을

한번에 모을 수 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아니 이 배우들을 다 어떻게

모았지라는 생각이 엄청 

들었는데

 

감독님이 중심이셨네요 ㅋㅋㅋ

그리고 위에 나오는 작품 말고

다른 작품에서 서로 같이 출연을 했던

배우분들이어서

케미도 더 좋을 걸로

예상이 됩니다

ㅎㅎ

 

예능 '청춘 MT'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이라

티빙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예능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1R_UJ8WkgKE 

 

이번에는 새롭게 시작할

금요일 예능 '청춘 MT'를

포스팅 해봤어요

 

정말 기대되는 예능은 

오랜만인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첫방송을 기다리면서

다음 예능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09.27 - [음악] - [예능 OST] 청춘 MT OST

 

 

[예능 OST] 청춘 MT OST

청춘 MT OST 이번에 소개할 예능 OST는 금요예능 '청춘 MT'의 OST에요 사실 예능 OST 소개는 처음해보는데 듣다가 좋아서 찾아보니까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소개하려고 가져왔습니다 ㅎ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