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1)

by elelelel94 2022. 9. 26.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새로운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첫 번째 OST에요

 

남궁민 배우님이 나오셨던 김과장의

OST에도 딘딘님이 가창자로

참여하셨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를 하셨어요

 

딘딘님이 부르시는 곡의 분위기랑

작품의 분위기가 되게 잘어울려서

제가 정말 좋아했던 곡이거든요

 

'Must Be The Money'라는 곡인데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 곡도 저는 되게 좋았어요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1

 

줄서-딘딘

 

작사 : 제이시즌, BC3000, 김현준

 

작곡 : 제이시즌, BC3000, 김현준

 

편곡 : BC3000, 김현준

 

장르 : 드라마 음악, 랩/힙합

 

발매일 : 2022. 09. 24

 

앨범 소개 : 이 곡은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악기들의 조화가 어우러져

유쾌하고 신나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곡으로,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오르간 악기의 재밌는 연주는

듣는이들로 하여금 귀를 끌어당기기에

충분한 곡으로 생각된다.

 

https://vibe.naver.com/album/8095488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1 - 딘딘(DINDIN)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1 '줄서-딘딘 (DINDIN)' 발매. 배우 남궁민, 김지은 주연의 SBS 새 금,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첫번째 OST 음원이 발매되었다. 그 첫번째 주자로, 꾸준한 음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숨 가쁘게 돌아가는 세상

복잡한 시간 속에 얽혀

달리고 또 달려 까짓거 부딪혀 보는 거야

 

어짜피 돌고 도는 세상

잃을 것 하나도 없어 나

 

걱정은 떨쳐버려

내가 널 기꺼이 지켜줄게

내게 줄서 나만 믿고 따라와 웃어

 

이 거친 세상 속에 나 하나쯤

소리쳐 살어리 살어리 랏다

 

거꾸로 돌아가는 세상

흐릿한 구름 속에 갇혀

지치고 힘들 때

내가 지켜줄거야 걱정마

 

수많은 사연 속 이야기

쉽지 않은 우리 인생사

 

험난한 세상 속

내가 너의 빛이 되어 줄게

내게 줄서 나만 믿고 따라와 웃어

 

이 거친 세상 속에 나 하나쯤

소리쳐 살어리 살어리 랏다

 

내게 줄서 나만 믿고 따라와 웃어

이 거친 세상 속에 나 하나쯤

소리쳐 살어리 살어리 랏다

 

 

https://www.youtube.com/watch?v=AaHz730_laI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첫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드라마도 2회까지 방영했는데

저는 재밌게 봤거든요

OST도 꽤 좋아서 잘 듣고 있습니다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04 - [음악] - [드라마 OST]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2)

 

 

[드라마 OST]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2)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2)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두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간만에 정말 웃기면서도 통쾌한 작품을 보는 거 같아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

elelelel94.tistory.com

 

2022.09.19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 소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이번에 새롭게 소개할 드라마는 SBS에서 방영하는 '천원짜리 변호사'라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남궁민 배우님이 나오신다고 해서 관심이 갔던 드라마입니다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