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by elelelel94 2022. 9. 22.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세 번째 OST 에요

 

이제 다음주면 끝이나는데

ㅜㅜ

 

지율이의 전여친 민이가 마지막에

기습 뽀뽀를 하고 그 장면을

자영이가 보고 끝이 났는데

 

이걸 계기로 지율이와 자영이가

얼른 불타는 로맨스를 보여줬으면

좋겠는 마음뿐입니다ㅋㅋㅋ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내게 오면 돼-보라미유

 

작사 : 한재완, 박정준(AUG)

 

작곡 : 한재완, 박정준(AUG)

 

편곡 : 한재완, 박정준(AUG)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9. 20

 

앨범 소개 :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시작해

곡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보라미유 특유의 맑고 편안한 

보컬이 어우러져 자연스레

몰입감을 더한다

 

이에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기다림과

진심을 담은 위로를 건네는 듯한

서정적인 가사를 통해 한층 드라마틱한

감성을 전달하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089540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 보라미유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내게 오면 돼 – 보라미유' 순경 '안자영'(박수영)을 두고 서울 서 온 수의사 양반 '한지율'(추영우)과 그녀의 남사친 영농후계자 '이상현'(백성철)의 날이 잔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아무런 말 안 해도 그대 맘 알아요

슬픔에 가득 찬 그대 눈을 보면

무거운 발걸음 지친 그대의 하루를

지켜주고 싶은 내 맘 알까요

 

내게 오면 돼 내가 안아줄게요

슬퍼하지 말아요

어느 곳에 있어도

그댈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천천히 더 다가와 줄래요

내가 여기 있을게요

 

기댈 곳 하나 없는 그대의 마음을

내가 듣고 그댈 또 감싸줄게요

별처럼 빛나던 그때의 그대로 다시

내가 옆에서 다시 찾을 테니

내게 오면 돼 내가 안아줄게요

 

슬퍼하지 말아요

어느 곳에 있어도

그댈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천천히 더 다가와 줄래요

내가 여기 있을게요

 

귓가에 맴도는 그대 목소리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하죠

내게 오면 돼 내가 안아줄게요

 

슬퍼하지 말아요

어느 곳에 있어도

그댈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천천히 더 다가와 줄래요

내가 여기 있을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LewG3g_2xv4 

 

이번에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세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번 곡은 가사도 너무 예쁘고

곡도 잔잔하면서 듣고 있으면

편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05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다섯 번째 OST에요 드라마는 종영을 했지만 진짜 저는 색감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예쁘고 배우분들

elelelel94.tistory.com

 

2022.09.29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네 번째 OST에요 어제 종영을 했어요 해피엔딩으로 끝이나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물론 어느정도

elelelel94.tistory.com

 

2022.09.14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두 번째 OST입니다 이 작품은 뭔가 풋풋한 거 같으면서도 '자영'이를 보면 좀 안쓰럽기도 하고 어제

elelelel94.tistory.com

 

2022.09.08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어쩌다 전원일기'라는 작품의 첫 번째 OST 에요 이 드라마를 넷플을 통해서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마냥 풋풋합니다 ㅋㅋㅋㅋㅋ 크게 갈

elelelel94.tistory.com

 

2022.09.05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드라마 소개]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월화수 드라마는 카카오 티비에서 방영하는 '어쩌다 전원일기'라는 작품이에요 저는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재밌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