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9. 29.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네 번째 OST에요

 

어제 종영을 했어요

해피엔딩으로 끝이나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물론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좋네욤 ㅎㅎ

 

캐릭터들이랑 정이 들어서 그런지

아직은 보내기가 너무 아쉽지만

ㅜㅜ

저에겐 다시보기가 있으니까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Magic-송유진

 

작사 :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작곡 :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편곡 :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장르 : 드라마 음악, 포크

 

발매일 : 2022. 09. 27

 

앨범 소개 : 이 곡은 컨트리 풍의

편안하고 낙관적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귀엽고 솔직한 가사를 통해

극 중 '자영'의 마음을

그대로 대변하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098152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 송유진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Magic – 송유진' 15년 전의 소중한 기억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서로의 마음이 맞닿아 있음을 확인한 자영(박수영 분)과 지율(추영우 분), 본격적인 로맨스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우후~아하~오랜만이야

우후~아하~꿈만 같잖아

너는 어떻게 나를 몰라봐

 

한참을 지냈었잖아

너는 어떻게 기억이 안나

우리는 잘 지냈잖아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 뚜루루 뚜뚜

 

우후~아하~그래도 멈춰서

우후~아하~내 생각을 해봐

너는 어떻게 나를 몰라봐

 

한참을 지냈었잖아

너는 어떻게 기억이 안나

우리는 잘 지냈잖아

 

이젠 내게 머물러줘 Baby Yeah

내 곁에서 영원토록 Baby Yeah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다시 내게 머물러줘 Baby Yeah

내 곁에서 영원토록 Baby Yeah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뚜 뚜 뚜루루 뚜뚜

뚜 뚜루루 뚜뚜

 

우후~아하~참 오랜만이야

우후~아하~꿈만 같잖아

 

 

https://www.youtube.com/watch?v=5qIvpjtmU48 

 

이번에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드라마는 끝이 났지만

OST들을 들으면

또 장면장면들이 떠올라서

반복듣기로 듣고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주변에서 이 작품을

안 봐서 이야기 할 사람이

없었지만 저는 꽤 즐겁고 사랑스럽게

본 드라마입니다

 

안 보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 곡도 되게 귀욤귀욤한

 곡이라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ㅋㅋ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05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다섯 번째 OST에요 드라마는 종영을 했지만 진짜 저는 색감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예쁘고 배우분들

elelelel94.tistory.com

 

2022.09.22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세 번째 OST 에요 이제 다음주면 끝이나는데 ㅜㅜ 지율이의 전여친 민이가 마지막에 기습 뽀뽀를 하

elelelel94.tistory.com

 

2022.09.14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두 번째 OST입니다 이 작품은 뭔가 풋풋한 거 같으면서도 '자영'이를 보면 좀 안쓰럽기도 하고 어제

elelelel94.tistory.com

 

2022.09.08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어쩌다 전원일기'라는 작품의 첫 번째 OST 에요 이 드라마를 넷플을 통해서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마냥 풋풋합니다 ㅋㅋㅋㅋㅋ 크게 갈

elelelel94.tistory.com

 

2022.09.05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드라마 소개]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월화수 드라마는 카카오 티비에서 방영하는 '어쩌다 전원일기'라는 작품이에요 저는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재밌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