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by elelelel94 2022. 10. 5.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다섯 번째 OST에요

 

드라마는 종영을 했지만

진짜 저는 색감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예쁘고 배우분들 비주얼도

예쁘고 ㅋㅋㅋㅋㅋㅋ

뭔가 보면서 힐링이 됐던

작품이에요

 

회차당 러닝타임이 좀 짧아서

ㅜㅜ

보는 내내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월화수 3일 연속

공개가 되어서 그나마

괜찮았던 작품입니다

ㅎㅎ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보는동안

실실(?)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

 

안 보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My Secret Friend-에브리싱글데이

 

작사 :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작곡 :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편곡 : 문성남(에브리싱글데이), 손한묵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10. 04

 

앨범 소개 : 이 곡은 아련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던록 스타일 곡으로

 

자영을 향한 지율의 솔직한 감정을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말로

호소력 짙게 풀어내며

두 사람에 서사에 깊이를 더하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104096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 에브리싱글데이(Every Single Day)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5 'My Secret Friend – 에브리 싱글 데이' 15년 전 여름 '유일하게 좋은 기억'을 만들어줬던 '비밀 친구'가 자영(박수영 분)임을 알게 된 지율(추영우 분). 첫사랑에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눈부신 하루에

온통 되살아나는 기억 속

하나 둘 별이 반짝거리네

 

푸르던 하늘에

가득 쏟아져 내린 어둠 속

조용히 나를 찾아온 별빛

 

오~오랜 서랍 속 깊이

숨겨왔던 비밀 속에 너

 

다시 한번 더

너의 곁에 머물고 싶어

 

이제야 알았어

너무도 빠른 시간에

뒤돌아 볼 수 없었어

 

미안해 너를 찾지 못했어

모든게 달라질 거야

빛나는 너의 두 눈에

또다시 별이 반짝거리네

 

오~오랜 서랍 속 깊이

숨겨왔던 비밀 속에 너

 

다시 한번 더

너의 곁에 머물고 싶어

이제야 알았어

 

 

https://www.youtube.com/watch?v=auW8o0XfVGw 

 

이번에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다섯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번 곡도 취향저격입니다 

ㅜㅜ

 

사실 드라마 초반에는 뭐지

그냥 보지 말까 했는데 

한 2회까지...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본 내 자신을

칭찬하게 되네요 ㅋㅋ

 

뒤로 갈수록 

배우들의 케미도 좋았고

풍경도 좋았고

설렘도 좋았습니다

 

드라마도 짧아서 금방 보기에 좋고

OST들도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게요~!!

 

><

 

2022.09.29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네 번째 OST에요 어제 종영을 했어요 해피엔딩으로 끝이나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물론 어느정도

elelelel94.tistory.com

 

2022.09.22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세 번째 OST 에요 이제 다음주면 끝이나는데 ㅜㅜ 지율이의 전여친 민이가 마지막에 기습 뽀뽀를 하

elelelel94.tistory.com

 

2022.09.14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의 두 번째 OST입니다 이 작품은 뭔가 풋풋한 거 같으면서도 '자영'이를 보면 좀 안쓰럽기도 하고 어제

elelelel94.tistory.com

 

2022.09.08 - [음악] -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드라마 OST]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어쩌다 전원일기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어쩌다 전원일기'라는 작품의 첫 번째 OST 에요 이 드라마를 넷플을 통해서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마냥 풋풋합니다 ㅋㅋㅋㅋㅋ 크게 갈

elelelel94.tistory.com

 

2022.09.05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드라마 소개]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카카오티비 월화수 드라마 <어쩌다 전원일기>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월화수 드라마는 카카오 티비에서 방영하는 '어쩌다 전원일기'라는 작품이에요 저는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에서 보고 재밌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