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 2)

by elelelel94 2022. 10. 14.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의

두 번째 OST에요

 

이 작품 진짜 ㅋㅋㅋㅋ 뭐랄까

병맛이 가미된 작품이랄까요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도경수 배우님

너무 배역 찰떡이라구요

웃기다가 또 엄청 진지하다가

멋있다가 웃기고

왔다갔다 합니다

 

재밌는 작품이에요

아직 안 보셨다면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진검승부 OST Part 2

 

작은별-LUCY

 

작사 : Nmore, Jozu(PRISMFILTER), 

전제니

 

작곡 : Nmore, Jozu(PRISMFILTER),

 전제니

 

편곡 : Nmore, 김승준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10. 13

 

앨범 소개 : 이 곡은 중독성이 강한

기타 연주에 신나는 드럼이 더해져

누구나 쉽게 리듬 탈 수 있는 

신나는 곡이다.

 

LUCY의 메인 보컬 최상엽의

감미롭지만 깊이 있는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더한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31988

 

 

진검승부 OST Part 2 - LUCY

[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2 'LUCY' – “작은 별”]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연출 김성호, 극본 임영빈)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LUCY의 보컬 최상엽이 참여했다. '작은 별'은 최상엽의 청량하고

vibe.naver.com

 

<가사>

 

하늘에 차오른 많은 별을

모두 세어봤을 때

내 별은 뭘까? 어디있을까?

 

수 없이 내게 질문을 해

진심을 잊고서

빛나는 별들의 흔적만 쫓잖아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많고 많은 얼굴들 속에

가려질 수 있는 건 당연해

 

이대로도 충분히 난 빛나

Let me go, just let me go

 

조금은 덜 빛난다고

내가 별이 아닌 건 아니잖아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아름답게 반짝이는 little star

Wherever you are

Wherever we are

홀로 빛나는 little star

 

쉴 틈도 없이 앞만 보고 달려

나의 모습을 누군가에게 건네면서

모든 시선 뒤로하고 뛰어 갈 거야

결국엔 찾겠지

 

어디에 있는지 몰라도

많고 많은 저 별들 속에

가려질 수 있는 건 당연해

 

이대로도 충분히 난 빛나

Let me go, just let me go

 

조금은 덜 빛난다고

내가 별이 아닌 건 아니잖아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아름답게 반짝이는 little star

흐려도 괜찮아

이대로 좋아

느려도 괜찮아

 

눈 부시게 빛나는

지금의 너를 보여줘

지금 이 순간 누군가에겐

내가 제일 빛나는 별이니까

 

아름답게 반짝이는 little star

Wherever you are

Wherever we are

 

홀로 빛나는 little star

Wherever you are

Wherever we are

 

We are

We are shining little star

 

https://www.youtube.com/watch?v=7Gn9s323heQ 

 

이번에는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의

두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 작품 진짜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이기도 하고

멋있기도 합니다

 

이번 곡도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07 - [음악] - [드라마 OST] 진검승부 OST (Part 1)

 

 

[드라마 OST] 진검승부 OST (Part 1)

진검승부 OST (Part 1)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의 첫 번째 OST에요 진짜 이번 드라마 엄청 재밌어요 사이다 장면들이 많아서 그런지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ㅎㅎ 도경수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