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수요드라마 청춘블라썸 OST (Part 2)

by elelelel94 2022. 10. 14.

수요드라마 청춘블라썸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요드라마 '청춘블라썸'의

두 번째 OST입니다

 

이 작품 되게 풋풋 말랑한

작품이에요

물론 맴찢 장면들이 좀 있긴

하지만ㅜㅜ 그래도 

분위기는 청춘청춘합니다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청춘블라썸 OST Part 2

 

청춘블라썸-천지원

 

작사 : 얼드레인

 

작곡 : 센티멘탈 시너리

 

편곡 : 센티멘탈 시너리

 

장르 : 드라마 음악, 댄스

 

발매일 : 2022. 10. 12

 

앨범 소개 : 이 곡은 청량한 사운드의

업템포 곡으로,

 

깔끔한 클린톤 기타가 곡을 이끌어

가며 부드러운 코러스 기타와

유려하게 흘러가는 베이스라인이

곡의 풍성함을 살려주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178435

 

 

청춘블라썸 (청춘블라썸 OST) - 천지원

'청춘블라썸'은 청량한 사운드의 업템포 곡이다. 깔끔한 클린톤 기타가 곡을 이끌어 가며 부드러운 코러스 기타와 유려하게 흘러가는 베이스라인이 곡의 풍성함을 살려준다. 어울리는 계절을

vibe.naver.com

 

<가사>

 

내가 알던 내가 달라 진 것 같아

처음으로 느껴 보는 기분이야

마치 하늘을 걷는 것 처럼 가벼워

 

입술을 꽉 깨물어도 새어 나와

너를 만나러 가는 동안에

웃음이 멈추질 않아 처음이야

 

너를 만난 이후로 나

이렇게 따사로운 날

꽃향기 마저 내 얼굴을 스쳐

속삭이는 기분

 

달콤한 우리 둘만의

숨겨왔던 이야기들

바람따라 멀리 어디엔가

피어날 꽃에 닿을때면

수줍어서 감춰왔었던

꽃잎들이 피어나와

 

마치 나만 아는 비밀스런 계절이

온것 같은 묘한 기분야 음~

 

언제부터 하루가 이리 짧은지

너를 만나러 가는 시간이

이렇게 아까운지 몰라 달려가서

너를 꼭 안아줄 거야

 

이렇게 따사로운 오후에

꽃향기 마저 내 얼굴을 스쳐

속삭이는 이 기분

 

달콤한 우리 둘만의

숨겨왔던 이야기들

바람따라 멀리 어디엔가

피어날 꽃에 닿을때면

 

수줍어서 감춰왔었던

꽃잎들이 피어나와

마치 나만 아는 비밀스런 계절이

온것 같은 묘한 기분야

랄라~

 

달콤한 너와 나만의

숨겨왔던 이야기들

우리 둘만의 비밀스런 사랑이

예쁜 꽃처럼 피어올라

 

https://www.youtube.com/watch?v=N8s0JOstIJg 

 

이번에는 수요드라마

'청춘블라썸'의 두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 곡 어디서 들어본 거 같은

기분은 뭐죠...?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번 곡도 되게 좋아요 ㅜㅜ

취향저격입니다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게요~!!

 

><

 

2022.10.04 - [음악] - [드라마 OST] 청춘블라썸 OST

 

 

[드라마 OST] 청춘블라썸 OST

청춘블라썸 OST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요드라마 '청춘블라썸'의 OST에요 이 작품은 진짜 진짜 학원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장르를 또 제가 좋아해서 열심히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역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