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 3, 4, 5)

by elelelel94 2022. 10. 27.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 3, 4,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치얼업'의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OST에요

 

 

저는 소개를 한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소개를 하려고

가져왔습니다

 

요즘 한지현 배우님의 연기가

너무 귀여워서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거든요

 

처음에는 아 좀 유치한 거 같다고도

생각했는데 보다보니까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청춘의 고단함에 공감하기도

하면서 그로인해 위로도 받아요

 

설렘은 덤으로 따라와서

더 좋습니다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치얼업 OST Part 3

 

RINGING-미주

 

작사 : 신재평

 

작곡 : 신재평

 

편곡 : 신재평, 신성진

 

장르 : 드라마 음악, 댄스

 

발매일 : 2022. 10. 17

 

앨범 소개 : 이 곡은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밴드사운드 위에

미주의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진

이번 노래는 알 수 없는 미지와 같은

미래지만 설레임으로 가득찬

앞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37784

 

 

치얼업 OST Part 3 - 미주

[크레딧] Lyrics by 신재평 Composed by 신재평 Arranged by 신재평, 신성진 Bass 이장원 Guitars 신재평 Piano 신성진 Synthesizer 신재평 String Programming 신성진 Rhythm Programming 신재평 BGVs 양근영 신재평 Recorded by 신

vibe.naver.com

 

<가사>

 

아주 깜짝 놀랐지

깊은 침묵 속에 울려 퍼진

낯선 번호

 

망설이고 있었지

꽤나 오랫동안 울리는

모르는 번호

 

문을 열면

다신 돌이킬 수 없는 무언가

날 부르고 있어

 

매일 똑같은 하루

아주 작은 일에도

용기가 필요했지

 

누군가 내게 말했지

거기 가보기 전엔

절대 알 수 없다고

 

먼지 쌓인 채

잊혀져 버린 나의 무언가

눈을 뜨고 있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오늘 새벽 태양

조금씩 더 빨라지는

우리의 발걸음

 

처음 느낀 새로운 공기

가득한 거리에

지금부터 시작하는 우리들의 노래

 

나 아주 오래전부터

늘 느끼고 있었어

 

가끔 문득 드는 이상한 예감

참 오랫동안 떠올린

그날 바로 지금이야

 

아주 깜짝 놀랐지

깊은 침묵 속에 울려 퍼진

낯선 번호

 

망설이고 있었지

꽤나 오랫동안 울리는

모르는 번호

 

문을 열면

다신 돌이킬 수 없는 어딘가

이제 그곳으로

 

기다리고 기다렸던

오늘 새벽 태양

조금씩 더 빨라지는

우리의 발걸음

 

처음 느낀 새로운 공기

가득한 거리에

지금부터 시작하는

우리들의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wwhNUsXZobU 

 


 

 

 

치얼업 OST Part 4

 

지금을 사랑해-스텔라장

 

작사 : 스텔라장

 

작곡 : 스텔라장

 

편곡 : 권영찬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0. 24

 

앨범 소개 : 이 곡은 스텔라장이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67882

 

 

치얼업 (Original Soundtrack Part.4) - 스텔라장(Stella Jang)

[크레딧] Lyrics by Stella Jang Composed by Stella Jang Arranged by 권영찬 Vocal Performance by Stella Jang A.Guitar Stella Jang Piano & Keyboards 권영찬 Bass 최인성 E.Guitar & Additional Guitar 김동민 Background Vocals Stella Jang MIDI Progr

vibe.naver.com

 

<가사>

 

그때는 미처 알지 못했다며

후회하는 어른이

나는 되고 싶지 않아서

이유야 뭐가 됐든 최선을 다해

 

웃어라 울어라

닳지 않는 추억이 될 테니

그것이 유일한 쓸모라 해도

누군가는 비웃는다 해도

나의 지금을 사랑해

 

지금은 미처 다 알 수 없어도

언젠가는 선명히 보일

그림의 조각을 찾아

이유야 뭐가 됐든 최선을 다해

 

웃어라 울어라

닳지 않는 추억이 될 테니

그것이 유일한 쓸모라 해도

누군가는 비웃는다 해도

나의 지금을 사랑해

 

바램 없는 추억이 될 테니

그것이 유일한 쓸모라 해도

누군가는 비웃는다 해도

나의 지금을 사랑해

 

사랑해

 

https://www.youtube.com/watch?v=jTboPN89Ofk 

 


 

 

 

치얼업 OST Part 5

 

오늘이야-유다빈밴드

 

작사 : 유다빈, You

 

작곡 : 유다빈, You

 

편곡 : 유다빈밴드

 

장르 : 드라마 음악, 알앤비/어반

 

발매일 : 2022. 10. 25

 

앨범 소개 : 이 곡은 '유다빈밴드'가

가창을 맡아 호소력 짙은 청춘을

노래한 곡으로, 20대 청춘들의

마음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68356

 

 

치얼업 OST Part 5 - 유다빈밴드

[크레딧] Produced by 유다빈밴드 Lyrics by YOU, 유다빈 Yu Dabin Composed by YOU, 유다빈 Yu Dabin Arranged by 유다빈밴드 YUDABINBAND Vocal 유다빈 Yu Dabin Drum 이상운 Lee Sangwoon Bass 조영윤 Cho Youngyun Acoustic Guitar 유다빈

vibe.naver.com

 

<가사>

 

돌아봐 이 순간의 선물을

나의 눈빛을 다시 만날 때

반짝일 거야

 

삶에 지쳐 울어도

돌아봐 이 순간의 꿈들을

내가 바라던 찬란한 빛이 내릴 곳

바로 오늘이야

 

본 적 있던 것 같아

한때 그 영화 속에서

누군가의 모습을 닮았던

노을 진 바다를

 

가끔 나는 잊어버리고 싶은

내 꿈속에서 어두운 밤의

끝을 바래

멀어져 가던 지난날들이

불어올 때

눈을 감으면 선명해지는

숨을 내쉬며

돌아봐 이 순간의 선물은

나의 눈빛을 다시 만날 때

반짝일 거야

 

삶에 지쳐 울어도

돌아봐 이 순간의 꿈들을

내가 바라던 찬란한 빛이 내릴 곳

바로 오늘이야

 

어지러운 마음에

조금 넘어져도 괜찮아

새로운 내일의 나에게

눈 감지 않아

멀어져 가던 지난날들이

불어올 땐

손 틈 사이로 스며드는

숨을 내쉬며

돌아봐 이 순간의 선물은

나의 눈빛을 다시 만날 때

반짝일 거야

 

삶에 지쳐 울어도

돌아봐 이 순간의 꿈들을

내가 바라던 찬란한 빛이 내릴 곳

바로 오늘이야

 

남은 우리 날은 어딜 비출까

기억 너머 황홀함을 잊진 않을까

좋은 날도 흐린 날도

지나갈 듯 머물러 있는

푸른 우리 봄의 꿈이기에

남은 우리 날은 어딜 비출까

 

기억 너머 황홀함을 잊진 않을까

좋은 날도 흐린 날도

지나갈 듯 머물러 있는

푸른 우리 봄의 꿈이기에

 

https://www.youtube.com/watch?v=IMeBUARmGqk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치얼업'의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드라마도 꽤 재밌고,

OST들도 좋아요

 

이번에 소개한 3곡들 중에서

저는 유다빈밴드의 '오늘이야'가

가장 좋더라고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11 - [음악] -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 2)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 2)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치얼업'의 두 번째 OST에요 처음에는 좀 뭔가 유치한가싶었는데 보다보니까 또 괜찮아지는 마법 ㅋㅋㅋㅋㅋㅋㅋ 우선 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