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10. 31.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의

네 번째 OST에요

 

정말 저번주 회차를 보면서

재훈이랑 여름이ㅜㅜ

그냥 맴찢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거기에 악마의 편집에

커뮤니티 글까지... 이건 뭐

정말 환장속에 환장이었어요

 

정말 보면서 대노를 하기도 했지만

그만큼 재밌고, 빨리 다음 내용을

보고 싶다는 생각뿐입니다

 

진짜 꽤 재밌어요 안 보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작품입니다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4

 

이 여름 Summer-소란

 

작사 : 이승호

 

작곡 : 윤일상

 

편곡 : 고영배, 이태욱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10. 28

 

앨범 소개 : 이 곡은 쿨의 여름 대표

히트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신나는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락킹한

사운드로 밴드 소란이 직접

편곡한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81167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4 - 소란(SORAN)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이 여름 Summer' 가 소란 (SORAN) 의 밴드 사운드로 공개되었다.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아랫집 윗집에서 동고동락하는 공식 찐친 '여름(이다희 분)'

vibe.naver.com

 

<가사>

 

너무나 소중했던 사랑이

뜨거운 태양아래서 까맣게

나를 태우고 떠나가 버렸어

 

마지막 사랑이길 바랬어

하지만 험한 이 세상

그렇게 약해 빠진 널

어떻게 믿고 살겠어

 

이거 왜 이래 잘못 봤어

깡으로만 살아온 나

사랑 하나쯤 하고 까불다

큰 코 다쳤어

 

이 여름 Summer

너 없인 안 되겠어 never

너무나 보고 싶어 니가

다시 내게 빨리 돌아와

 

이젠 나

끝내 널 찾고 말겠어 다시

내 곁에 너를 두고 우린

영원히 아름다운 사랑하겠어 오

 

이 여름 Summer

어디에 있는 거니 my love

사랑이 뭔지 이제야

좀 알 것 같은데

 

나 없이 안 되는 걸 몰라

얼마나 보고픈 걸 몰라

눈물로 사랑했던 나를

떠나게 한거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

어디를 가야 찾을지

무엇을 해야 그녀가

다시 돌아올지

그래서 매일 편질 보냈어

 

만화책 대신 신문을

드라마 대신 뉴스를

조금씩 힘든 숙제를

이거 왜 이래 심하잖아

 

내색하진 않았지만

어떡하겠어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

 

이 여름 Summer

너 없인 안 되겠어 never

너무나 보고 싶어 니가

다시 내게 빨리 돌아와

 

이젠 나

끝내 널 찾고 말겠어 다시

내 곁에 너를 두고 우린

영원히 아름다운 사랑하겠어 오

 

이 여름 Summer

어디에 있는 거니 my love

사랑이 뭔지 이제야

좀 알 것 같은데

 

나도 너 없인 살 수 없어

니 얼굴 너무 보고 싶어

 

이젠 널 눈물 없이

사랑할 수 있을거야

이 여름 Summer

 

https://www.youtube.com/watch?v=20R2ZylLqdw 

 

이번에는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곡 자체가 신나는 곡이에요

저는 좋더라구요

 

진짜 듣고 있으면

계속 듣고 싶어요

중독성 짱입니다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20 - [음악] - [드라마 OST]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3)

 

 

[드라마 OST]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3)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의 세 번째 OST에요 이 작품 진짜 웃기고 설레고 그냥 로코의 정석인 드라마에요 로맨스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