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 2부>

by elelelel94 2023. 3. 7.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 2부>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아니 제가 이 작품의 2부를 너무

기다렸는데

공개된지도 모르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나올때가 됐는데라는 생각으로

검색을 하다가 이미 공개가 된 걸

알고 정말 얼마나 놀랐던지...

 

그래도 한번에 몰아볼 수 있어서

오히려 잘됐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기본정보

 

채널 : 티빙 (TVING)

 

1부-2022. 12. 30~2023. 01. 13

2부-2023. 02. 24~2023. 03. 10

 

(금요드라마) 오후 04:00(티빙)

tvN-금토 오후 10:40분 공개

 

1부-6부작

2부-6부작

 

장르 : 호러, 액션, 판타지, 스릴러

 

시청등급 : 15세 이상

 

공식홈페이지

 

https://www.tving.com/contents/P001665114?utm_source=naver_brandsearch_p&utm_medium=cpq&utm_campaign=island_pm&utm_content=%EB%A9%94%EC%9D%B8%EB%AC%B8%EA%B5%AC&utm_term=230224 

 

 

아일랜드 1화 | TVING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www.tving.com

 

 소개 :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연출 : 배종

 

극본 : 오보현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와이랩 플렉스

 

 

원작 웹툰 : <아일랜드>

 

등장인물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 외>

 

 

반 역-김남길

 

 

원미호 역-이다희

 

 

요한 역-차은우

 

 

궁탄 역-성준

 

<요괴>

 

그슨새

 

제주도의 정통 요괴로,

제주도의 특성이 잘 나타나는 요괴이다

주젱이라는 우장을 뒤집어 쓴채로

길거리를 돌아다닌다

(2부에서 나오는 요괴)

.

.

.

 

드라마 '아일랜드'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티빙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드라마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지옥에 떨어져라

 

-원정

우릴 진짜 죽이려고 그랬어?

 

https://www.youtube.com/watch?v=9SVOOBYnmbo 

 

이번에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의 2부를 포스팅 해봤어요

1부에 더 많은 정보가 있어요

 

링크 남겨놓을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1부 포스팅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밀린 회차들을 보면서

다음 작품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2.29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

 

 

[드라마 소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진짜 이 작품도 제가 티빙 공개예정작에 올라왔을때부터 너무너무 기다린 작품입니다 ㅜㅜ 완전 너무 재밌을 거 같아서 이제 나오나 저제 나오나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