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2)

by elelelel94 2022. 4. 18.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우리들의 블루스'라는 작품의

두 번째 OST에요

 

이 곡을 듣고 너무 좋아서

한 곡 반복으로 듣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드라마도 재밌고 OST도 

좋아요

 

첫 번째 OST도 처음에는

좀 낯설어서 내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생각했는데

듣다보니까 또 좋더라구요

 

곡은 같은데 듣는 사람인 제가

다르게 느끼는 게 참 신기한 거 같아요

 

그럼 얼른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두 번째 곡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2

 

마지막 너의 인사-헤이즈

 

작사 : 지훈

 

작곡 : 이승주

 

편곡 : 이승주, 최인환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4. 16

 

앨범 소개 : 이 곡은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추억을 담아낸 곡으로

 

하모니카의 아련한 연주와 오케스트라

연주 위에 헤이즈의 슬픈 음색이

더해져 몽환적인 감성을 선사한다

 

https://vibe.naver.com/album/7496602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2 - 헤이즈 (Heize)

헤이즈,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 2 '마지막 너의 인사' 몽환 감성 '기대' 헤이즈, '우리들의 블루스' 두 번째 OST 주자 출격…몰입도 높일 '믿듣 보이스' 최고의 음색을 가진 가수 헤이즈(Heize)가 '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어느 차가운 밤

너를 첨 본 그날처럼

가슴에 내려앉았지

 

귓가에 울리던

마지막 너의 인사에

따뜻한 목소리 잔잔히 맴도네

 

바람이 불던 날

걸었던 그 거리에선

따뜻한 기억이 남아

 

너에게 부족한

나란 걸 알고 있기에

초라한 눈물에 너를 흘려 보내

 

안녕 나의 사랑 그대여

돌아온다던 그댈 이렇게 기다리고 있어

 

시간이 더 지난 뒤에도 기억한다면

그대와 함께 행복하고 싶어

 

가로등 밑에서

나눴던 우리 사랑은

빛나는 기억이었지

 

말없이 눈물이

내 맘에 흘러내릴 때

너와의 기억도 지워졌으면 해

 

안녕 나의 사랑 그대여

돌아온다던 그댈 이렇게 기다리고 있어

 

시간이 더 지난 뒤에도 기억한다면

그대와 함께 행복하고 싶어

 

시간이 지나서 언젠가 우리

환하게 미소 지을 수 있을 그날들로

 

영원한 나의 사랑

 

언제까지나 너를 기다릴게

 

 

https://www.youtube.com/watch?v=sgjWvo4-GUA 

 

이번에는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의 두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원래도 헤이즈님 음악들을 좋아하기도

했어서 이번에 OST참여하신다고

했을때

너무 좋았는데

 

실제로 곡을 다 들어보니까

너무 좋아욤 ㅜㅜ

 

되게 잔잔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이 막 샘솟는 곡 같아요

 

안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