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4, 5 )

by elelelel94 2022. 5. 6.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4, 5 )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설렘설렘 풋풋 그자체인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네 번째 다섯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당 ㅎㅎ

채종협 배우님은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정말 좋아했는데

서글프게 이뤄지지 않은 서브 남주여서
마음에 계속 남아있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그 아쉬움을
좀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4

이 순간을 간직해-진호(펜타곤)

작사 : 러니(RUNY)

작곡 : IVeR(Alive Knob), 러니 (RUNY),
조인호

편곡 : IVeR(Alive Knob), 러니 (RUNY),
조인호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5. 04

앨범소개 : 이 곡은 부드럽고 따뜻한
사운드의 기타연주와 섬세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발라드곡이다

미니멀한 악기 구성 속에 매력적인
보컬을 채워 가사의 표현에
집중하였다.

https://vibe.naver.com/album/7524413

이 순간을 간직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4) - 진호(펜타곤)

'이 순간을 간직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4]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네 번째 OST “이 순간을 간직해”는 부드럽고 따뜻한 사운드의 기타연주와 섬세한 멜로디가 어우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I just wanna be with you

내 맘에 피어나

I just wanna look inside

너도 같은지 나와

우리 사이 피어나는

따뜻했던 미소처럼

맑은 하늘 아래 우리 둘

서로 눈을 맞추고 기도해

이 순간들이 영원하길

I pray, I pray for you

항상 네가 웃어주길

I just want to say

난, 빛나는 너와

이 순간을 간직할래

우리의 꿈들을

너와 함께한 지금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너

항상 날 미소 짓게 해

날 보며 웃는 그 얼굴

그냥 마냥 행복해

바람에 흔들리는 네 머릿결

그 향기가 내 맘도 흔든다

I pray, I pray for you

항상 네가 웃어주길

I just want to say

난, 빛나는 너와

이 순간을 간직할래

우리의 꿈들을

서투른 날 따뜻하게

환하게 웃으며 보듬어준 나의 그대

Stay with me forever

I pray, I pray for you

항상 네가 웃어주길

I just want to say

난, 빛나는 너와

이 순간을 간직할래

우리의 꿈들을


https://www.youtube.com/watch?v=f-lDgh7OXdM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5

문이 열리면-JT&MARCUS

작사 : 로맨틱사시미

작곡 : 로맨틱사시미, Mierce, JT

편곡 : Mierce

장르 : 드라마 음악, 팝락

발매일 : 2022. 05. 05

앨범소개 : 이 곡은 망설이는 청춘들에게
'널 위한 세상에 두려움 없이 나아가'
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낸 록 장르의
곡으로

드라마 속 포기하지 않는
주인공들처럼 기회가 왔을 때
숨이 차도록 달려가는 것을 경기장에서
스타디움의 문이 열리는 것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스타디움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함성 소리와 마칭 스네어,
시네마틱 드럼 등의
경기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소스들을
사용해 경기장의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https://vibe.naver.com/album/7531076

문이 열리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5) - JT&MARCUS

'문이 열리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5] “문이 열리면”은 망설이는 청춘들에게 '널 위한 세상에 두려움 없이 나아가'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낸 록 장르의 곡으로 드라마 속 포기하지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첫 문을 나서기 전 들었던 마음

한걸음 내딛기 전 품었던 말

Go On And Oh Oh On,

On and Oh On

멈추지 말고, Go On and Oh On

저 문이 너를 향해 열린 순간

움츠렸던 가슴이 터질듯한

벅찬 순간을 포기 못 해

여기까지 왔잖아

널 바라보는 눈빛과 많은 손짓

때론 거친 말과 표현도

널 멈추지는 못해

지금 두려움은 잠시뿐이야

문이 열리면

보란 듯이 당당하게 뛰어가

주저하지 말고 계속 나아가

무작정 달려보면 돼

지금뿐이야

거침없이 넘어지고 부딪쳐

널 위한 세상에 펼쳐보면 돼

이 문이 열리면

한걸음 물러서면 들었던 마음

되돌아서면 다시 들리는 말

Go On And Oh Oh On,

On and Oh On

멈추지 말고, Go On and Oh On

널 향해 모인 시선들과 비웃음도

마주치는 말과 표정도

널 멈추지는 못해

지금 창피함은 잠시뿐이야

문이 열리면

보란 듯이 당당하게 뛰어가

주저하지 말고 계속 나아가

무작정 달려보면 돼

지금뿐이야

거침없이 넘어지고 부딪쳐

널 위한 세상에 펼쳐보면 돼

이 문이 열리면

On and Off

때때론 덧없이 자신을 의심해도

On and On

결국엔 더 없이 나 자신만을 믿지

이미 알고 있어

포기란 없어 내 전부니까

문이 열리면

보란 듯이 당당하게 뛰어가

주저하지 말고 계속 나아가

무작정 달려보면 돼

지금뿐이야

거침없이 넘어지고 부딪쳐

널 위한 세상에 펼쳐보면 돼

이 문이 열리면


https://www.youtube.com/watch?v=3oWQpS5oC2I


이번에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네 번째 다섯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이 순간을 간직해'라는 곡은
듣고 있으면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곡 같아요 따뜻하면서도
설렘설렘하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문이 열리면'이라는 곡은
도입부가 뭔가 막 경기에 나가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요 ㅋㅋㅋㅋ

앨범소개에서 이야기한게
무슨 느낌인지 정확히 알겠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곡이 진짜 좋아요
두 곡이 분위기는 좀 다르지만
두 곡 모두 다 제스타일입니다
ㅎㅎ

'문이 열리면'이라는 곡은
듣고 있으면 뭔가 힘이 나는
곡이에요

그래서 일하면서 반복재생으로
듣고 있답니다 ㅋㅋㅋ

일할때는 무조건 힘이 나는 곡을
들어줘야하지 않습니까 ㅜㅜ

그래야 버틴다구요 ㅋㅋㅋ

두 곡 모두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