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2)

by elelelel94 2022. 7. 14.

미남당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두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처음에는 뭐지 싶은데

또 보다보면 그게 매력으로 느껴지는

드라마에요

ㅋㅋㅋㅋ

 

카페 4인방의 케미도 귀엽고,

요즘 주변에서도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벌써 7화가 기다려집니다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미남당 OST Part 2

 

Stay Awake-남영주

 

작사 : SFaceG, Lizlee, Dosi, 

러브송(LoveSong)

 

작곡 : SFaceG, Lizlee

 

편곡 : SFaceG, Lizlee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7. 12

 

앨범 소개 : 이 곡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작해 강한 드럼과 일렉

기타로 클라이맥스를 표현했으며

 

마이너 키와 메이저 키를 오가며 어둠

속에서 빛을 찾아가는 가사 내용처럼

이 곡의 구성 또한 점점 고조되는 

진행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남영주의 유니크한 보이스,

그리고 강한 사운드에도 어울리는

음색은 곡의 느낌을 한층 더 풍부하게

표현했다.

 

https://vibe.naver.com/album/7711968

 

 

미남당 OST Part 2 - 남영주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작해 강한 드럼과 일렉 기타로 클라이맥스를 표현했으며, 마이너 키와 메이저 키를 오가며 어둠 속에서 빛을 찾아가는 가사 내용처럼 이 곡의 구성 또한 점점 고조되는 진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Stay alert

어둠에서 벗어나

길이 보일 거야

Believe me, hang in tight

 

Searching, Believing

 

Hey, let's fight against the dark

빛이 비칠 것 같지 않은 곳에서도

We have to survive

 

Hey, you have to pull through

어둠 속에 눈떠서 감은 듯

보이지 않아도

We have to survive

 

Stay awake

주위를 둘러봐

혼란한 세상 속

Stay hopeful at all times.

 

Searching, Believing

 

Hey, let's fight against the dark

빛이 비칠 것 같지 않은 곳에서도

We have to survive

Hey, you have to pull through

어둠 속에 눈떠서 감은 듯

보이지 않아도

We have to survive

 

멀리서 비추는 불빛 따라 달려가

앞으로 나아가

We can make it together

 

Hey, let's fight against the dark

빛이 비칠 것 같지 않은 곳에서도

We have to survive

 

Hey, you have to pull through

어둠 속에 눈떠서 감은 듯

보이지 않아도

We have to survive

 

 

https://www.youtube.com/watch?v=kpfSPPyrjIs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두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저는 이 드라마에서 곽시양 배우님의

코믹 연기를 처음 봤는데 ㅋㅋㅋ

 

처음엔 조금 낯설었는데 보다보니까

같이 동화되더라고요 ㅋㅋㅋ

 

사투리도 처음엔 좀 어색한 거 같았는데

이제는 과한 게 오히려 좋아졌어요ㅋㅋㅋㅋ

 

드라마도 은근히 웃기도

다음 7화도 얼른 보고싶습니다

ㅎㅎ

 

드라마 OST도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8.17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7)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7)

미남당 OST (Part 7)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일곱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이 작품도 2회밖에 안 남았어요 ㅜㅜ 다음주면 종영을 합니다 그래도 꽤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조금

elelelel94.tistory.com

 

2022.08.11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6)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6)

미남당 OST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여섯 번째 OST에요 재밌긴 한데 뭔가 등장인물들의 러브라인은 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좀 오그라드는 기분이에요 ㅋ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8.03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5)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5)

미남당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다섯 번째 OST에요 요즘 아주 흥미진진해서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elelelel94.tistory.com

 

2022.07.28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4)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4)

미남당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네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초반에는 너무 오그라들어서 좀 힘겨웠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적응이 된건지 웃기더라고요 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7.20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3)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3)

미남당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세 번째 OST입니다 드라마 속 삼각관계를 보는 것도 재밌고 앙숙 모먼트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어이없는 웃음 포인트들이

elelelel94.tistory.com

 

2022.07.09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1)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1)

미남당 OST (Part 1)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첫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요즘 약간 병맛이면서 웃기고, 와중에 또 나름 괜찮아서 잘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처음 2

elelelel94.tistory.com

 

2022.06.24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드라마 소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월화드라마는 '미남당'이라는 작품이에요 처음에 작품 이름만 보고는 뭐지 이 병맛 이름은 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장르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