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5)

by elelelel94 2022. 8. 3.

미남당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다섯 번째 OST에요

 

요즘 아주 흥미진진해서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미남당 OST Part 5

 

Stay Here-MORE

 

작사 : 서씨네

 

작곡 : 서씨네

 

편곡 : 박경현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08. 02

 

앨범 소개 : 이 곡은 거친 피아노

반주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리드하고 가수 MORE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어둡고 쓸쓸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https://vibe.naver.com/album/7844176

 

 

미남당 OST Part 5 - MORE

미남당 ost Part. 5 MORE가 부른 Stay here는 거친 피아노 반주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리드하고 신인 가수 MORE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지며 어둡고 쓸쓸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었다. 엉클어진 기억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나의 기억 속 어딘가

나를 부르는 그 목소리

점점 더 가까워지는

그날의 흔적이

벗어나려고 할수록

다시 또 맴돌아

 

Get away from my life

남김없이 다 지워져

 

How can I beileve in

all the lies

거짓된 세상 속에서

날 지키려 해

 

날 덮치는 두려움은

잠시뿐이야

어둠 속 빛이 들 때까지 난

Stay here

 

어디서부터 였는지

엉켜버린 채 남겨져있어

다시 돌이킬 수 없는

지나온 날들

 

이젠 멈출 수가 없는

나의 다짐을

Get away from my life

 

남김없이 다 지워져

How can I beileve

in all the lies

 

거짓된 세상 속에서

날 지키려 해

날 덮치는 두려움은

잠시뿐이야

어둠 속 빛이 들 때까지 난

Stay here

 

How can I beileve in

all the lies

그곳에 남겨져 있는

나의 세상을

이제 다시 모든 것을

되돌리려 해

 

기억 속 작은 조각까지도

Stay here

 

 

https://www.youtube.com/watch?v=qukMYp_ys5o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다섯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이번 곡은 듣고 있으면

쓸쓸한 기분이 들기는 하는데

곡 자체는 좋아요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8.17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7)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7)

미남당 OST (Part 7)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일곱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이 작품도 2회밖에 안 남았어요 ㅜㅜ 다음주면 종영을 합니다 그래도 꽤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조금

elelelel94.tistory.com

 

2022.08.11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6)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6)

미남당 OST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여섯 번째 OST에요 재밌긴 한데 뭔가 등장인물들의 러브라인은 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좀 오그라드는 기분이에요 ㅋ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7.28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4)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4)

미남당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네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초반에는 너무 오그라들어서 좀 힘겨웠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적응이 된건지 웃기더라고요 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7.20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3)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3)

미남당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세 번째 OST입니다 드라마 속 삼각관계를 보는 것도 재밌고 앙숙 모먼트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어이없는 웃음 포인트들이

elelelel94.tistory.com

 

2022.07.14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2)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2)

미남당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두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처음에는 뭐지 싶은데 또 보다보면 그게 매력으로 느껴지는 드라마에요 ㅋㅋㅋㅋ 카페 4인방

elelelel94.tistory.com

 

2022.07.09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1)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1)

미남당 OST (Part 1)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첫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요즘 약간 병맛이면서 웃기고, 와중에 또 나름 괜찮아서 잘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처음 2

elelelel94.tistory.com

 

2022.06.24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드라마 소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월화드라마는 '미남당'이라는 작품이에요 처음에 작품 이름만 보고는 뭐지 이 병맛 이름은 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장르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