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6)

by elelelel94 2022. 8. 11.

미남당 OST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여섯 번째 OST에요

 

재밌긴 한데

뭔가 등장인물들의

러브라인은 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좀 오그라드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꽤 재밌는 드라마입니다

ㅎㅎ

 

이제 4회밖에 안남았어요ㅜㅜ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미남당 OST Part 6

 

너를 좋아해-서인국

 

작사 : 서씨네

 

작곡 : 서씨네

 

편곡 : 박경현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08. 09

 

앨범 소개 : 이 곡은 솔직한 가사와

어쿠스틱하고 경쾌한 밝은 사운드로

사랑의 설레는 시작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7883236

 

 

미남당 OST Part 6 - 서인국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6 '너를 좋아해'는 솔직한 가사와 어쿠스틱하고 경쾌한 밝은 사운드로 사랑의 설레는 시작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이다. 특히나 이번 곡에서 서인국은 마치 미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널 보고 있으면

두근거리는 맘

네 미소 짓는 모습이

매일 밤 생각이 나

 

음 사랑이란 게

내게도 오는 걸까

설렘 가득 하루를 시작해

 

가끔 내 마음이

널 달아나게 할까

관심 없는 척도 해보지만

너를 좋아해

 

오늘은 네게 말할래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하다고

 

언제나 너의 작은 빛이

되어 줄게

항상 네가 웃을 수 있게

널 보고 있으면 자꾸 웃음이나

 

너의 작은 행동까지도

모두 기억하게 돼

음 나에게도 이런 모습이 있었나

꽤 괜찮은 내가 된 것 같아

 

너의 시간에도 내가 있긴 할까

오늘 밤도 잠을 설치겠어

너를 좋아해

 

오늘은 네게 말할래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하다고

 

언제나 너의 작은 빛이 되어 줄게

항상 네가 웃을 수 있게

하루의 끝이 올 때면

네 곁에 나만이 함께이고 싶어

 

너를 좋아해

오늘은 네게 말할래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하다고

언제나 너의 작은 빛이 되어 줄게

 

항상 네가 웃을 수 있게

너의 편이 돼줄게

영원히 나와 함께해 줄래

 

 

https://www.youtube.com/watch?v=PfBZeTP4FhI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여섯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서인국님이 직접 OST에

참여하셔서

뭔가 더 곡이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원래도 가수이시고 노래도 

잘하시니까요 ㅎㅎ

 

이번 곡도 너무 좋습니다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2022.08.17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7)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7)

미남당 OST (Part 7)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일곱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이 작품도 2회밖에 안 남았어요 ㅜㅜ 다음주면 종영을 합니다 그래도 꽤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조금

elelelel94.tistory.com

 

2022.08.03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5)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5)

미남당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다섯 번째 OST에요 요즘 아주 흥미진진해서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elelelel94.tistory.com

 

2022.07.28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4)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4)

미남당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네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초반에는 너무 오그라들어서 좀 힘겨웠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적응이 된건지 웃기더라고요 ㅋ

elelelel94.tistory.com

 

2022.07.20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3)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3)

미남당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세 번째 OST입니다 드라마 속 삼각관계를 보는 것도 재밌고 앙숙 모먼트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어이없는 웃음 포인트들이

elelelel94.tistory.com

 

2022.07.14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2)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2)

미남당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두 번째 OST에요 이 드라마는 처음에는 뭐지 싶은데 또 보다보면 그게 매력으로 느껴지는 드라마에요 ㅋㅋㅋㅋ 카페 4인방

elelelel94.tistory.com

 

2022.07.09 - [음악] -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1)

 

 

[드라마 OST] 미남당 OST (Part 1)

미남당 OST (Part 1)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미남당'의 첫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요즘 약간 병맛이면서 웃기고, 와중에 또 나름 괜찮아서 잘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처음 2

elelelel94.tistory.com

 

2022.06.24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드라마 소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월화드라마는 '미남당'이라는 작품이에요 처음에 작품 이름만 보고는 뭐지 이 병맛 이름은 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장르도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