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10. 20.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네 번째 

OST에요

 

어제 선공개 된 9회 예고를 봤는데

아니 우리 승천이 돌려내 ㅜㅜ

ㅋㅋㅋㅋㅋ

 

스타일이 너무 양아치가 되어버렸어요

이게 무슨 일인지ㅋㅋㅋ

내일이면 방송을 하겠지만

너무 궁금합니다 진짜

시간아 빨리 가라 ㅜㅜ

 

내일이면 알게되겠쥬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금수저 OST Part 4

 

Be there (Male Ver.)-오왠

 

작사 : 박강일

 

작곡 : 박강일

 

편곡 : 박강일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0. 14

 

앨범 소개 : 이 곡은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가 되었어요

남/여 버전인데

남자 버전이 타이틀입니다

 

또한 이 곡은 누구나 겪는 인생의

아프고 어두운 나날들의 먹구름이

지나가고, 포근한 햇빛이 비춰오듯

 

늘 곁에서 따스하게

마음을 안아주겠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입니다.

 

https://vibe.naver.com/album/8228915

 

 

금수저 OST Part 4 - 오왠(O.WHEN), 기뮤

오왠(O.WHEN)·기뮤 가창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4 발매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

vibe.naver.com

 

<가사>

 

맨처음 네 눈물 봤을 때

한없이 슬프고 두려웠지

한발 내딜 용기도

되돌아갈 곳도

없던 어두웠던 날들

 

나를 감싸는 햇빛처럼

포근히 안아주고 싶었지

나쁜 생각 하지마

다 지나갈거야

 

먹구름이 지나 가듯이

애속하게 불던 강한 바람들이

돛을 밀어서 더 빨리달리고

꿈꾸던 그곳에 더 빨리 가겠지

 

가끔은 울어도 괜찮아

아직 넌 시간이 있으니까

오늘보다 내일은

좀 더 쉬울거야

 

그대의 여정을 기대해

너를 애태웠던 아픈 불씨들이

등불이 되어 네 길을 밝히고

어여쁜 꽃길로 데려다 줄거야

 

괜찮아 모든 게 괜찮아

지금도 이렇게 숨쉬니까

버거울땐 언제든

내게 기대도 돼

 

끝까지 걸어가 줄테니

그대와 영원히 함께

 

(Male Ver.-남자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aLXb2s6vpJ4 

 

(Female Ver.-여자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J5DDzkhK2YQ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금수저는 OST Part 3도 남자 버전

듀엣 버전이 있더니 이번 Part 4도

남/여 버전이 따로 발매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버전이

조금 더 좋았습니다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11 - [음악] -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3)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3)

금토드라마 금수저 OST (Part 3)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금수저'의 세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작품에서 육성재 님이랑 정채연 님의 케미가 정말 좋아요 ㅋㅋ 사람들이 '주토피아'의 닉과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