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10. 20.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네 번째 OST에요

 

이 작품은 사이다 마시는 기분이라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캐릭터들간의 케미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4

 

천원짜리 변호사-김경호

 

작사 : 수사관

 

작곡 : 김성율

 

편곡 : 김성율

 

장르 : 드라마 음악, 락

 

발매일 : 2022. 10. 14

 

앨범 소개 : 이 곡은 신나는 락 드럼과

화려한 일렉기타의 선율이 

대중들의 귀를 자극 하고,

 

김경호만의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32485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4 - 김경호

SBS 금,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4 '김경호-천원짜리 변호사' 발매. 배우 남궁민(천지훈)과 김지은(김마리)의 활약으로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vibe.naver.com

 

<가사>

 

어두워진 세상 흩날리는

한 점 남아있는 믿음 모아

주저 하지 않아 배려의 시선들

잃어버린 세상 숨어있는

한 푼 정의감을 긁어모아

일단 부딪혀 짧고 긴 건 대봐야지

 

소중한 건 지켜야지

천원짜리 무적 무패

변호사 천지훈

천원짜리 변호사

 

강한 지성과 정의의 용사

걱정마 나는야 천원짜리 변호사야

내편 하나 없는 세상속에

살아가는 이유 찾아야해

 

흔들리지않아 가려진 시간들

잃어버린 세상 숨어있는

한 푼 정의감을 긁어모아

일단 부딪혀 짧고 긴 건 대봐야지

 

소중한 건 지켜야지

천원짜리 무적 무패

변호사 천지훈

천원짜리 변호사

 

강한 지성과 정의의 용사

걱정마 나는야 천원짜리 변호사야

 

https://www.youtube.com/watch?v=sATDSh_a8HM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드라마도 통통 튀는데

그에 걸맞게 OST들도 그래요

ㅋㅋㅋㅋ

이번 곡도 신이 납니다 ㅋㅋ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11 - [음악] -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3)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3)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세 번째 OST에요 이 작품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사이다 장면들이 많은 것도 좋고 남궁민 배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