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OST (Part 3)

by elelelel94 2022. 10. 21.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세 번째 OST에요

 

아니 상은이랑 지호가 이어진 건

좋은데 ㅜㅜ

해진아 ㅜㅜ 하 진짜 서브남주

눈물 줄줄입니다

 

서브에 진심인 저로서는

뭔가 자꾸 마음 한쪽이 허해요

ㅋㅋㅋㅋ

 

무튼 다음주 회차나 기다리면서

짤로 해진이 좀 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월수금화목토 OST Part 3

 

Close to You (승민 of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작사 : 정구현

 

작곡 : 정구현

 

편곡 : 정구현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0. 20

 

앨범 소개 : 이 곡은 담담한 시작부터

설레는 감정까지 다채롭게 노래한

승민의 우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어느새 크게 자리잡은 사랑의 감정을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또 잔잔한 어쿠스틱 악기로 시작해

클라이막스의 화려한 화성과

코러스의 더빙, 일렉트릭 기타의

엠비언트 사운드가 더해져 만들어내는

레트로한 밴드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39216

 

 

월수금화목토 OST Part 3 -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월수금화목토 OST Part 3]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 Close to You (승민 of Stray Kids)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승민이 특유의 부드러운 보컬을 뽐낸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세 번째 OST인 'Clo

vibe.naver.com

 

<가사>

 

그때였을까

별처럼 반짝이던

너를 보며

다시 설레던 밤

 

아껴둔 내 마음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작은 바램들

너에게 전해주고 싶어

I'll always be there

I'm gonna stay

 

그대 곁에 더 가까이

Still always be there

I'm gonna stay

 

꿈결 속에 널 그리며

기다릴게 Tonight

Always

And always

 

나의 하루엔

네 모습 가득했어

눈 감으면 예쁘게 피어나

 

멈출 수 없던

너를 향한 내 미소들이

하늘에 번져

 

숨길 수 없는 내 마음처럼

I'll always be there

I'm gonna stay

 

그대 곁에 더 가까이

Still always be there

I'm gonna stay

 

꿈결 속에 널 그리며

기다릴게 언제라도

차가운 밤을 지새우던 날들

매일 그대를 생각해

 

따스한 빛이 되어

내게로 다가온 너를

I'll always be there

I'm gonna stay

 

그대 곁에 더 가까이

Still always be there

I'm gonna stay

 

꿈결 속에 널 그리며

기다릴게 Tonight

 

https://www.youtube.com/watch?v=ceQbmupR7Ww 

 

이번에는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세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드라마도 이제 완전 러브라인

진입한 거 같고

설렐 일만 남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번 곡도 말캉몰캉한 곡이에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06 - [음악] - [드라마 OST] 월수금화목토 OST (Part 2)

 

 

[드라마 OST] 월수금화목토 OST (Part 2)

월수금화목토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두 번째 OST에요 오늘 6회를 방영하는 날이에요 >< ㅋㅋㅋㅋㅋ 이따 퇴근하고 집에 가서 본방사수를 할 예정입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