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3)

by elelelel94 2022. 10. 21.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세 번째

OST에요

 

정말 이 분노하면서 보게 되는

작품이에요 ㅋㅋㅋㅋ

정말 보면서 화가 나는 ㅜㅜ

정말 얽히고 설킨 ㄷㄷ

 

내일 방송하는 날인데

어떤 이야기들로 또 뒷목을 잡게

될지 기대도 됩니다 

ㅋㅋㅋㅋ

 

무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 3

 

삐에로-고우림

 

작사 : 서동성

 

작곡 : 박성일

 

편곡 : 엉클샘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0. 16

 

앨범 소개 : 이 곡은 애수 어린 선율과

유려하고 기품있는 사운드로 극 중

인물의 서사에 깊이를 더해주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넘버이다

 

또한 고우림의 낮고 멜로우한 보컬이

선사하는 깊은 울림과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실키한

사운드, 비애의 정서를 더하는 만돌린의

조화가 짙은 페이소스를 전하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231990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 3 - 고우림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3 발매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그린 JTBC 드라마 '디 엠

vibe.naver.com

 

<가사>

 

힘없이 창에 비친 누군가

날 보는 저 사람은 누굴까

몇 번을 물어봐도

내 입술만 따라 할 뿐

슬픈 듯 알 수 없는 미소만

 

욕망이 밟고 있는 내 그림자

세상 끝 외줄에 선 삐에로

운명의 줄을 타듯

거친 숨에 흔들리듯

절망과 바꿔버린 내 모습

 

불같던 사랑 달콤한 인생

눈물에 쓸려 흔적조차 흐릿해

저기 지나온 발자욱 따라 걸으면

쓸쓸히 아직도 남아있는 두 발자욱

 

밤은 또 지나가고 또 밤이

밤새워 기다려도 또 밤이

어둠이 삼켜버린

지난 뜨겁던 그 사랑은

가슴에 살아나듯 뛰는데

 

남기고 가자 미련은 두고

버리고 가자 나 아닌 그림자까지

저기 남겨진 발자욱 따라 걸으면

그립고 그립던 그 사랑을 찾게 될까

우~

 

저기 들판에 들꽃도 지고 피듯

그립던 그 사랑

그 자리에 다시 피길

 

https://www.youtube.com/watch?v=E6KbwTKZuy0 

 

이번에는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세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고유림 님의 목소리는 역시 ㅜㅜ

정말 좋아요

엄청 딥한데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11 - [음악] - [드라마 OST]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 2)

 

 

[드라마 OST]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 2)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OST (Part 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의 두 번째 OST에요 이 작품이 은근히 주변에서 이야기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