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소개] 2014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My Love, My Bride>

by elelelel94 2022. 11. 7.

2014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My Love, My Bride>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2014년에

개봉한 '나의 사랑 나의 신부'라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이미 본 영화이기는

하지만 이번에 넷플릭스 공개예정작에

올라와서 한번 다시 보려고 해요

 

아직 안보신 분들도 계실 거 같아서

소개를 하고 저도 다시 한번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꽤 재밌게 봤거든요

사실 조정석 배우님 나오시는

작품들은 어지간해서는 재밌게

봤었어서 이 작품도 고민 안하고

본 작품이었어요ㅎㅎ

 

무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영화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기본정보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등급 : 15세 이상

 

제작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11분 (1시간 51분)

 

개봉일 : 2014. 10. 08

 

원작 :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저자-이명세

 

출판-청조사

 

소개-1990년 박중훈과 최진실이

출연해 흥행에 성공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동명작품이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개봉-1990. 12. 29

 

장르-로맨스/멜로

 

등급-15세 이상

 

러닝타임-111분(1시간 51분)

 

제작국가-대한민국

 

박중훈, 최진실 외 출연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823 

 

 

나의 사랑 나의 신부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제작사 : 필름모멘텀

 

배급사 : 씨네그루(주)다우기술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80850 

 

 

나의 사랑 나의 신부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감독 : 임찬상

 

각본 : 김지혜

 

 소개 :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마냥 행복할 줄만 알았던 달콤한

신혼생활도 잠시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이 생기며

'결혼의 꿈'은 하나 둘씩 깨지기

시작하는데...

 

이 결혼, 과연 잘 한 걸까?

도대체 말이 안 통하는 철부지 남편

'영민', 사사건건 잔소리만 늘어가는

아내 '미영'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왜 이렇게 힘든 걸까?

 

상상하고 꿈꿔 온 결혼,

그 이상의 '속' 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등장인물 :

 

<신민아, 조정석 외>

 

 

김영민 역-조정석

 

미영과 4년 연애 후 청혼에 성공해

결혼을 한 뒤에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는 듯하지만 얼마 안가

미영과 오해가 생기고, 우연히 

첫사랑 승희를 만난 후

살짝 흔들리게 되는데...

 

또 우연히 생활 보호 대상자로 지정된

세대를 돌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시인 판해일을 만나게 되면서

그로 인해 시로 상을 받게 된다

 

이후

좋을 것만 같지만 이런저런 일들로

미영과는 계속 오해와 상처를 주고

결국에 미영이 응급실에 실려가는 지경이

되고,

 

이로인해 헤어지자는 미영과

오해를 풀고 결국 화해를 하게 

되는 인물

 

 

오미영 역-신민아

 

영민과 4년 연애 후

영민에게 청혼을 받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다가

 

여러 일들로 인해

영민과 오해가 쌓이고

결국에는 헤어지기로

마음까지 먹게되지만

 

마지막에 영민과 오해를 풀고 

화해하게 되는 인물

 

 

승희 역-윤정희

 

영민의 첫사랑인 인물

 

 

주인 아줌마 역-라미란

 

영민과 미영의 주인집 아줌마로

영민이 늦게 들어왔다는 이야기를

미영에게 전해 싸움의 발단을

일으키는 인물

 

 

판해일 역-전무송

 

시인이었지만 말년에 생활 보호

대상자가 될만큼 생활이 어려운

노인으로 영민이 시로 상을 탈 수 있게

조언을 해주는 인물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티빙,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마무리 하기 전에

영화 예고편을

보고 가실게요~!!

 

<예고편>

 

 

-얼마나 더 사랑해야

사랑이 무엇이라 말할 수 있을까

 

이렇게 사랑하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게

 

-결혼하면 이럴줄 알았지!

결혼하면 이럴줄 알았지?

 

 

 

-보기보단 머리가 별론가봐요

머리는 저렇게 큰데

 

-그지같지 뭐

 

-무식하긴

 

-저, 저 돼지처럼 처먹는 것 좀 봐

 

-당신이 꿈꿔온 결혼

 

-바람폈지?

 

-아니요

 

https://movie.daum.net/moviedb/contents?movieId=80850 

 

 

나의 사랑 나의 신부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이번에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포스팅을 해봤어요

 

이 작품을 본지가 오래돼서 지금

다시 봐도 재밌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내용을 대략적으로는 알지만

가물가물해서 다시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 작품은 현실반영이 많이 된

작품 같아요 보면서 너무 웃기기도

공감가기도 했던 작품이라서

실제 부부들이 봐도 좋을 것 같고

친구들이랑 봐도 좋을 작품 같아요

 

저는 결혼은 안했지만 실제로 

결혼을 하면 저러려나 하는 생각으로

보게 됩니다 

 

정말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이라

추천하는 작품이에요

 

그럼 저는 오늘 퇴근후에 볼 작품은

정해졌으니 누가 저 좀 퇴근시켜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ㅋㅋㅋㅋㅋ

 

퇴근시간을 기다리면서

저는 다음 작품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