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11. 9.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네 번째 OST에요

 

아직 4화까지 밖에 방영을

안했는데 벌써 네 번째 OST가

공개되었어요 ㅋㅋㅋㅋㅋ

 

한 회차당 한 곡씩 공개가

되고 있어요

 

뭐 저는 좋습니다 다양한

OST들을 들어볼 수 있고

이 작품은 OST 맛집이기도 

하거든요

ㅎㅎ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커튼콜 OST Part 4

 

너는 바다-김나영

 

작사 : 모쿠슈라, CLEF CREW

 

작곡 : 모쿠슈라, CLEF CREW

 

편곡 : 모쿠슈라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1. 08

 

앨범 소개 : 이 곡은 어느 바닷가 한구석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외로운 바위와

그런 바위에 닿았다 다시 멀어지는

바다의 파도처럼 닿을 듯 닿지 않아

상처를 입은 아픈 기억을 담아낸

발라드곡으로,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316457

 

 

너는 바다 (커튼콜 OST Part 4) - 김나영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4 김나영 – 너는 바다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OST Part.4가 공개되었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

vibe.naver.com

 

<가사>

 

그날의 널 기억해

난 부서지는 파도에

상처 입은 채

바위처럼 늘 여기 있어

 

그날의 널 추억해

저 불어오는 바람에

빛바랜 시간

그 시간으로 난 가고 싶어

 

차가운 넌 바다 같아

멀어지고 말 것처럼

닿을 때면 다시 점점

사라져가는걸

 

그날의 널 기억해

난 부서지는 파도에

상처 입은 채

바위처럼 늘 여기 있어

 

차가운 넌 바다 같아

멀어지고 말 것처럼

닿을 때면 다시 점점

사라져가는걸

 

너에게 나 끝도 없이

떨어질 것 같아

내 맘 구석에 남은

물거품 같은 추억

 

이젠 모두 다

쓸어내고 싶은데 이젠

 

그날의 널 기억해

난 부서지는 파도에

상처 입은 채

바위처럼 늘 여기 있어

 

https://www.youtube.com/watch?v=dp2HQJ0HZ4I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진짜 드라마도 꽤 재밌지만

OST가 진짜 너무 좋습니다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1.08 - [음악] -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 3)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커튼콜> OST (Part 3)

월화드라마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세 번째 OST에요 이 작품을 보면서 초반에 좀 많이 울었습니다 ㅠㅠ 그냥 이산가족 이야기만 나와도 눈물버튼이에요 저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