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 1)

by elelelel94 2022. 11. 9.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 1)


이번에는 새롭게 시작한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첫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첫 방송이 시청률 3.7%로

출발해서 나쁘지 않고,

드라마도 꽤 재밌어요

 

매니저들의 생활을 알수 있는 것도

좋았고, 소현주 역을 맡은

주현영 배우님의 엉뚱하지만

당찬 모습들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조여정 배우님의 그저 나이가 들면

드는대로 자연스럽게 살겠다는

생각으로 꿈에 그리던 작품을

포기하는 모습도 저는 현실에서는

있을까 싶어서 되게 멋있어 보였어요

 

서현우 배우님과 화해하는 모습도

찡했구요 ㅎㅎ

 

아직 극 초반이지만 현재까지는

꽤 재밌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 1

 

내일을 기대해-빌리어코스티

 

작사 : 한밤

 

작곡 : 개미, 한밤

 

편곡 : 한밤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11. 08

 

앨범 소개 : 이 곡은 왈츠풍의 편곡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장르로

빌리어코스티만의

허스키하면서도 담백한 음색으로

섬세하게 표현해낸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316154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 1 - 빌리어코스티

일은 프로, 인생은 아마추어 연예인 매니저들의 하드코어 직장 사수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지만 자기 인생에 있어선 한낱 아마추어인 매니저들의 눈물과 애환을 그린

vibe.naver.com

 

<가사>

 

한숨 크게 내쉬는 오늘

또 한줌 흘러내리는 어제의 꿈

괜찮아 누가 내게 말해도

오늘의 내가 초라해 보여

 

시간이 흐르면

다 괜찮아질 거라고

꿈꾸며 웃던 내가

생각나서

 

걸었어 뭔가 그리워서

말없이 멈춰서 있어

한참 길을 걷다가 보면

또 한 번 스쳐 지나가는 어제들

 

지나간 모든 날의 행복이

오늘의 나를 작아지게 해

 

시간이 흐르면

다 괜찮아질 거라고

꿈꾸며 웃던 내가

생각나서

 

걸었어 뭔가 그리워서

말없이 멈춰서 있어

생각해 내일의 내 모습

 

언제나 빛나던 나를

기억해 내가 만날 나를

내일을 기대해

 

https://www.youtube.com/watch?v=SUjb6Q0vvcI 

 

이번에는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첫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번 곡은 되게 잔잔하면서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1.01 - [드라마] - [드라마 소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드라마 소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tvN 월화드라마 이번에 소개할 새로운 드라마는 tvN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라는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주현영 배우님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관심을 갖게 된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