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7)

by elelelel94 2022. 11. 9.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7)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일곱 번째 OST에요

 

이제 이번주 금요일이 

마지막화에요 ㅜㅜ

벌써 마지막화라니 ㄷㄷ

 

다만

처음에는 시청률도 엄청 좋고

재밌었는데 결방도 하고,

14부작이 12부작으로 줄어들면서

ㅜㅜ

마무리가 조금 이상해지는 것 같지만

그래도 저는 마지막화까지

달릴 예정입니다

 

그나저나 그동안에 뿌려둔 떡밥들을

마지막화에서 다 거둘 수 있을지가

좀 걱정되기는해요 ㅜㅜ

 

떡밥 다 회수 못할거면

시즌 2를 내달라~!!

 

(이건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ㅎ...)

 

무튼 서론은 이만하고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7

 

All Right-플로라

 

작사 : 인우, 김문성, 소하, 제이시즌,

BC3000

 

작곡 : 김문성, 인우

 

편곡 : 김문성, 인우

 

장르 : 드라마 음악, 댄스

 

발매일 : 2022. 11. 05

 

앨범 소개 : 이 곡은 신나고 경쾌한

빠른 템포의 곡으로 발랄한 목소리의

음색을 가진 플로라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밝고 신나면서 개성이 넘치는 

곡이다.

 

https://vibe.naver.com/album/8314817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7 - 플로라(FLORA)

SBS 금,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7 '플로라(FLORA)-All Right' 발매. 배우 남궁민(천지훈)과 김지은(백마리)의 활약으로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

vibe.naver.com

 

<가사>

 

날 믿고 따라와 누가 뭐라든

고민은 NoNoNoNo

(Oh) NoNoNoNo

눈치 따윈 안봐 괜한 걱정은

이젠 필요없어 남들과는 달라 난

 

Attention 내 손잡아 소리쳐 불러봐

놀랄걸 여기 모두 Woo

I Just keep It Up 내 안에 들어와

이젠 내가 지켜줄게

내게와 Come To Me

 

따라와 모두 One Two Three

뒤 돌아보지마 그냥 나만 바라봐

It's OK 보란듯이

바로 지금부터 Yeah

 

조금 더 가까이 가까이

내게 다가와 다가와

그래 날 믿어봐 Woo

 

점점 더 뜨겁게 뜨겁게

아무도 나를 막을 순 없어 예

난 지치지 않아

 

다 내 멋대로 맘이 끌리는 대로

누가 그러던데

주인공은 나라던데

이대로 좋아 내가 정해 엔딩은

 

누구냐고 묻는다면

그게 바로 나야 All Right

내가 바꿔줄게 뻔한 것 말고

어서 다 말해봐 I Don't Give a Shit

 

내가 이끌어갈 새로운 세상

걱정은 NoNoNoNo

내게 와 Come To Me

따라와 모두 One Two Three

 

뒤 돌아보지마 그냥 나만 바라봐

It's OK 보란듯이

바로 지금부터 Yeah

 

조금 더 가까이 가까이

내게 다가와 다가와

그래 날 믿어봐 Woo

 

점점 더 뜨겁게 뜨겁게

아무도 나를 막을 순 없어 예

난 지치지 않아

 

Attention 내 손잡아 소리쳐 불러봐

놀랄걸 여기 모두 Woo

I Just keep It Up 내 안에 들어와

 

이젠 내가 지켜줄게 내게와

Come To Me

조금 더 가까이 가까이

내게 다가와 다가와

그래 날 믿어봐 Woo

 

점점 더 뜨겁게 뜨겁게

아무도 나를 막을 순 없어 예

난 지치지 않아

 

다 내 멋대로 맘이 끌리는 대로

누가 그러던데 주인공은 나라던데

이대로 좋아 내가 정해 엔딩은

 

누구냐고 묻는다면

그게 바로 나야

그게 바로 나야 All Right

 

https://www.youtube.com/watch?v=-HF4fl__dG4 

 

이번에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일곱 번째 OST를

포스팅 해봤어요

 

이번주가 종방이라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스페셜화가

1화 더 있으니까

그래도 괜찮습니다 ㅋㅋㅋ

 

이번 곡은 신나는 곡이에요

특히나 저는 곡에서

 

'다 내 멋대로 맘이 끌리는 대로

누가 그러던데 주인공은 나라던데

이대로 좋아 내가 정해 엔딩은'

이 부분이 좋더라고요

 

뭔가 되게 사이다 같은

문장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2022.10.31 - [음악] -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6)

 

 

[드라마 OST]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Part 6)

금토드라마 OST (Part 6)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여섯 번째 OST에요 정말 흥미진진하고 배우분들의 케미도 너무 좋아서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에요 저는 뭔가

elelelel9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