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별똥별 OST (Part 3)

by elelelel94 2022. 5. 10.

별똥별 OST

 (Part 3)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유치하지만 나름 재밌는

드라마쥬 

 

'별똥별'의 세 번째 OST가

공개가 되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별똥별 OST Part 3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Sondia, 빈센트 블루

 

작사 : 이치훈

 

작곡 : 박성일

 

편곡 : 엉클샘

 

장르 : 드라마 음악, 인디뮤직

 

발매일 : 2022. 05. 07

 

앨범소개 : 이 곡은 고백하지 못한 채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뒤늦게

발견한 오래된 감정의 미묘한 뉘앙스를

세련된 감성의 실키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인트로의 피아노 컴핑부터 긴장감을

유지하며 곡 전체를 관통하는 리듬감으로

그려진 고백하지 못한 사랑의

감정은

 

빈센트블루, Sondia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들어내는

하모니에 스페이시한 기타 사운드의

이미지와 결합해 비밀이 되어버린

쌉싸름하고 복잡미묘한 감성의

결을 들려준다.

 

https://vibe.naver.com/album/7534608

 

 

별똥별 OST Part 3 - Sondia, 빈센트 블루(Vincent Blue)

별똥별 OST Part.3 Sondia, 빈센트블루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저 소개 받으실래요?” 스타포스엔터 고문 변호사 '도수혁(이정신)', '오한별(이성경)'에게 직진 신호탄! '공태성(김영대)' vs '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한참 열이 나고

식은땀이 났어

 

이유도 없는데

숨이 가빠지곤 했어

 

아파하면서도

가슴은 너만 찾았고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어

 

들켜선 안되는

널 그리는 일이

내 하루가 돼버렸어

 

고갤 저어봐도

맘은 너만 끄덕이고

지금도 내 옆에 있는

네가 난 참 그리운데

 

사랑해 눈 인사말 나누고

(너는 절대 모를)

 

준비한 예쁜 미솔 띄우고

(오랜 비밀)

 

자꾸만 모른 척 마주치고

(종일 널 기웃하다)

 

헤어짐 뒤에서 손 흔들고

(뒤에서 손 흔들고)

 

또 너라는 비밀은 늘어가고

(또 너라는 비밀은 늘어가고)

 

한참이 걸렸어

널 깨닫기까지

 

셀 수 없는 밤을

내가 날 다그쳐왔지

 

어설픈 고백이

(내 서툰 고백이)

 

모든 걸 잃게 할까 봐

(널 잃게 할까 봐)

 

지금도 난 네 곁에서

입술만 깨물고 있어

 

사랑해 눈 인사말 나누고

(너는 절대 모를)

 

준비한 예쁜 미솔 띄우고

(오랜 비밀)

 

자꾸만 모른 척 마주치고

(종일 널 기웃하다)

 

헤어짐 뒤에서 손 흔들고

(뒤에서 손 흔들고)

 

또 너라는 비밀은 커져가

(또 너라는 비밀은 커져가)

 

지나온 내 모든 발자욱은

(언제나 내 꿈들은)

 

첨부터 널 향해있었다고

(널 향해있었다고)

또 목 끝에 주저하다 삼킨 말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전부가 되었어

 

 

https://www.youtube.com/watch?v=kHzXOk_Gu1A 

 

이번에는 드라마 '별똥별'의

세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이번 곡도 좋아요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욤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