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 5)

by elelelel94 2022. 5. 9.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 5)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항상 이야기 하지만 뭔가

고구마 구간이 없는 드라마

라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작품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가 되었어요

 

저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OST만 따로 모아두고 듣는

플리가 있을 정도로

드라마의 OST를 좋아합니다 ㅎㅎ

 

그럼 얼른 드라마 OST 소개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 5

 

Alone-길구봉구

 

작사 : Brick(브릭)

 

작곡 : Brick(브릭), 반에스틴(BAN ESTIN),

 Young Sick

 

편곡 : 반에스틴(BAN ESTIN),

 Young Sick

 

장르 : 드라마 음악, 알앤비/어반

 

발매일 : 2022. 05. 07

 

https://vibe.naver.com/album/7531134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 5 - 길구봉구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5 길구봉구 “Alone”> 혼자 남겨진 듯한 세상 속 쓸쓸한 외로움을 담아낸 길구봉구의 “Alone” Executive Producer by Studio M-Lab Music Produced by Suho Bae Lyrics by Bri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I don't wanna be alone

I don't wanna be afraid

I don't wanna be 혼자선 못해

네가 없다면

 

그저 멍하니 앉아 밖을 바라볼 때

아무렇지 않게 웃을 수 있을까

 

네가 없다면 said it ain't over

어떻게 그렇게 편하게 말을 해

 

너 아닌 다른 많은

너 아닌 다른 날을

모두 다 견딜 수 없다면

 

너 아닌 다른 나는

너 아닌 다른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난

It ain't over

 

I don't wanna be alone

혼자서는 아무것도 no~

온전할 수 없고

 

need your love on your love

너 하나면

날 채울 수 있어 이대로 더

멀어질 수 없어

 

said it ain't over

어떻게 그렇게

편하게 말을 해

 

너 아닌 다른 많은

너 아닌 다른 날을

모두 다 견딜 수 없다면

 

너 아닌 다른 나는

너 아닌 다른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난

It ain't over

 

https://www.youtube.com/watch?v=K9Mb3JhHntA 

 

이번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다섯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길구봉구의 노래도 평소에 좋아하는데

이번 곡도 제 스타일입니다

(급 고백)

ㅋㅋㅋㅋㅋㅋ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