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OST] 내일 OST (Part 4)

by elelelel94 2022. 5. 10.

내일 OST 

(Part 4)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 OST는

요즘 정말 뭔가 공감도 많이 되고

뭔가 보면서 마음이 싱숭생숭하기도

한 작품인 '내일'이라는

드라마의 네 번째 OST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제 마음도 뭔가 안정이 안되고

무기력도 판을 치고,

그냥 무슨 정신으로 사는지

모르겠을때가 많은데

(어제는 벽에다 차도 긁어먹었...)

 

하 정말 요즘은 진짜 감정적으로

문제가 많은 걸 스스로도 

느껴서 이 드라마를 볼때마다

그저 드라마상의 이야기로만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더 몰입해서 보는 것도 있고

보면서 많이 울기도 우는 것 같아요

 

얼른 이런 감정들을 떨쳐야 할텐데

지금은 그저 하루하루를 견뎌내는

것만해도 버거워서

당분간은 힘을 빼고 그냥

잘 견뎌내기를 바라야겠어요

 

그럼 얼른 드라마 OST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내일 OST Part 4

 

사랑했었다-유회승(엔플라잉)

 

작사 : 류재현, 최성일

 

작곡 : 류재현, 최성일

 

편곡 : 이현승, TM

 

장르 : 드라마 음악, 발라드

 

발매일 : 2022. 05. 02

 

앨범소개 : 이 곡은 2018년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부른 원곡을 솔로 가창으로

재해석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사랑했던 여자를 잊지 못하는 가슴 아픈

가사가 인상적이며

6단 고음 하이라이트가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https://vibe.naver.com/album/7522892

 

 

내일 OST Part 4 - 유회승

유회승 (엔플라잉), MBC '내일' OST Part.4 참여.. '애절 감성' 극대화 MBC '내일' OST Part. 4 '사랑했었다 (Still love you)' 5월 2일 발매 유회승 (엔플라잉)이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네 번째 OST에 참여한다. MB

vibe.naver.com

 

<가사>

 

(더보기를 누르시면 가사를 볼 수 있어요)

 

더보기

잊지 마 잊지 마

우리 헤어질 때 힘들던

그날의 인사를

 

울지 마 울지 마

부디 행복해 줘 나의 사랑 안녕

 

사랑해 사랑해 내가 더 사랑해

이제 두 번 다시

너에게 해줄 수 없는 말

 

너만 너만 너만

사랑했던 나의 전부였었던

널 아프게 해서

미안해 미안해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난 너만 난 너만 난 너만

많이 사랑했었다

 

하지 마 하지 마 추억도 하지마

아픈 내 가슴아

 

미워해 미워해 이젠 널 미워해

너를 잊으려면

이럴 수 밖에 없으니까

 

너만 너만 너만

사랑했던 나의 전부였었던

널 아프게 해서

미안해 미안해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난 너만 난 너만 난 너만

 

너는 내 가슴에 문신처럼 새겨져

지우려 해봐도

지울 수 없는 내 사랑아

 

너만 너만 너만

기다린다 너무 아픈 사랑아

많이 보고 싶다

 

미안해 미안해 난 아직 너를 사랑해

난 너만 난 너만 난 너만

기다린다.

 

 

https://www.youtube.com/watch?v=ArIs3pMcJFc 

 

이번에는 드라마 '내일'의

네 번째 OST를 포스팅해봤어요

 

사실 이번 OST의 원곡은

평소도 자주 듣는 곡이었어서

이번에 드라마에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이 곡은 진짜 좋아서

안 들어보신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곡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댓글